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짬뽕] 당신은 짬뽕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시나요!, 알려주면 짜증나는 맛집! (대전맛집,유천동,짬뽕,중국집,중화요리,짜장면,대전맛집추천)




누구에게도 알려주기 싫은 맛집이라면 아마도 사람들이 많이 가기 때문일겁니다.
특히 자신이 자주 가게 될 맛집이라면 더 소개하기가 싫은것이 인지상정..ㅎㅎ

이곳은 유천동의 구석에 위치한 중국집인데 짬뽕맛이 좋은곳입니다. 대전에서는 짬뽕집이 여러곳있긴 하지만 그 도시규모에 비해서 아주 맛있는 짬뽕집이 좀 드문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곳 대성관은 그중에서 좌석크기가 가장 작은집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먼길을 갔건만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점심을 빨리 먹고 회사로 복귀를 해야 하는데 아쉽게도 30분넘게 기다렸습니다.




이곳의 오픈시간은 점심때쯤해서 저녁시간이 지나면 바로 폐점하고 매주 일요일은 휴무이니 알고 계시면 좋을듯 합니다.




김치도 맛이 있는편입니다. 보통 중국집 김치 맛있는곳 찾기 힘든데 이곳 김치는 괜찮군요.




전 양파만 주로 먹기 때문에 양파를 가득 담아 주는곳이 좋습니다.




드디어 나온 뽕입니다. 원래 삼선짬뽕 곱배기를 먹으려 했건만 사람들이 많은관계로 삼선짬뽕은 주문이 안된다고 합니다.
그래도 이정도면 만족할만합니다.



진한 육수의 국물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공주의동해원과 진흥각 사이정도 되는 맛입니다.




면발은 기계면인데 곱배기라서 더욱 푸짐해 보입니다. 면발과 짬뽕국물 한수저 먹으면 포만감이 정말 좋습니다. 
 



자 이렇게 김치도 얹어서 먹어보니 궁합이 기가 막히는군요.

점심을 전후해서 앞뒤로 최소 30분의 시간을 비켜서 가야 불편없이 앉아서 식사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영원한 현대사회의 이슈 짬뽕...

△ 상호 : 대성관
△ 메뉴 : 우동 (4,000), 짜장 (3,500), 간짜장 (4,000), 울짜장 (4,500), 짬뽕 (4,000), 울면 (4,500). 기스면(5,000), 삼선짬뽕 (6,000), 삼선짜장 (6,000), 삼선볶음밥 (6,500)
△ 예약문의 : 042-627-2315
△ 주소 : 대전 중구 유천동
△ 주차 : 이면도로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