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공연

추석연휴엔 코메디 연극<킬러가 온다>로 한바탕 웃자

 

안녕하세요! 대전시 소셜미디어기자단 박근혜입니다. 여러분은 요즘 기다리고 있는 것 있으신가요? 저는 요즘 추석 연휴를 기다리고 있어요! 이번 추석연휴는 엄청 길잖아요. 물론 연휴가 긴 것은 좋지만, 한편으로는 그 많은 시간을 도대체 뭘 하면서 보내야 할 지 고민도 되더라구요.

 

그래서 특히 이번 추석은 평소 명절보다 더 재미있고 새로운 것을 하면서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가족이랑 뭘 할 지 고민이 많은데요. 여러분도 고민이 많으실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여러분께 긴 추석 연휴에 즐길 수 있는 연극을 한 편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연극은 '킬러가 온다'입니다. 이 연극은 자꾸만 꼬이는 상황으로 인해서 웃음을 유발하는 코믹 연극인데요. 제가 진짜 보고 많이 웃었거든요. 한바탕 웃고 나니 연극이 끝나고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그래서 여러분도 이렇게 재밌는 연극 봤으면 하는데요. 재밌다는 이유 이외에도 제가 이 연극을 특별히 연휴에 추천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1. 남녀노소 볼 수 있는 연극이다.

 

정말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볼 수 있는 연극인데요. 연극의 내용이 무섭거나 그리 어렵지도 않고, 재미있어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연극입니다.

 

주요 줄거리를 조~금만 설명해 드리자면, 두목의 여자와 밀애 현장을 들킨 명구가 살기 위해서 전설의 킬러 '한방에'를 오디션을 통해 배우로 둔갑시키는 스토리입니다. 도중에 한방에 역할을 할 배우가 실수를 하면서 상황은 더 코믹하게 흘러갑니다.

 

 

 

 

2. 연극이 열리는 '이수아트홀'은 접근하기가 쉽다.

 

연극 '킬러가 온다.'는 이수아트홀에서 열리는데요. 이수아트홀은 탄방역 바로 5분 거리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매우 쉽습니다. 또한 근처에 맛집과 백화점, 영화관이 있어서 연극을 보고 난 이후에 밥을 먹거나 쇼핑을 하기에도 매우 좋습니다.

 

 

 

 

3. 추석 연휴에도 공연이 진행된다.

 

추석 연휴에 공연을 하지 않는 경우도 많은데요. '킬러가 온다'는 추석 전 날인 10월 3일을 제외하고 공연을 하기 때문에 연휴에 얼마든지 연극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래에 '킬러가 온다' 연극 시간을 정리해 놓았으니 참고하세요.

 

 

<킬러가 온다 공연 안내>

 

2017년 09월 08일 ~ 2017년 10월 09일


2. 요일 별 공연 시간 : 화~금 20:00 / 토요일, 일요일 15:00,18:00 *월요일은 쉽니다


3. 추석 연휴 공연 시간 : 10월 4일(추석 당일), 5일, 6일 4시공연 / 10월 9일(월요일) 3시, 6시 공연


4. 참고 : 9월29일은 기업체단관으로 인해 마감되었습니다.

 

 

 

 

4. 미리 예약하면 50% 할인까지~?

 

'킬러가 온다'는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예약하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데요. 정말 너무~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원래 가격은 R석(첫번째 줄부터 다섯번째 줄까지)은 35,000원, S석(여섯번째 줄 이후 좌석)은 30,000원 인데요. 미리 예약을 하면 50% 할인된 가격은 17,500원, 15,000원으로 연극을 볼 수 있습니다. 연극을 볼 때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좋겠죠?

 

예약은 ->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101037/items/2617341

 

 

 

남녀노소 볼 수 있고, 추석 연휴에도 공연이 진행되고, 접근하기도 매우 쉬우니 연휴에 연극 보기 매우 좋겠죠? 거기다가 미리 예매하면 50% 할인까지! 연극 꼭 추천드립니다. 꼭 추석 연휴가 아니어도 좋으니 연극 '킬러가 온다' 많이 봐주세요.

 

 

 

참, 10월 13일부터는 웹툰을 원작으로 한 연극 '사랑일까'가 열리는데요. '사랑일까'도 기다려지네요. 포스터가 정말 귀엽죠?

 

 

 

마지막으로 이수아트홀에서 연극을 보고 난 후에 후기를 쓰면 다음 공연이 초대해주는 이벤트도 열리고 있습니다. 그리 경쟁률이 높지 않다고 하니, 도전해보세요.

 

 

 

 

2017/09/13 - [대전문화생활/공연] - 대전연극 소풍가다 잠들다, 카메라 렌즈에 눈물이 글썽글썽

2017/07/18 - [대전문화생활/공연] - 대전연극 연애하기 좋은날, 부부가 함께 보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기자단의 SNS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