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일상/일상다반사

어린이가 주인공! 대덕 어린이한마당 큰잔치에 가다!

대덕 어린이 한마당 큰잔치


 

즐거운 어린이날!

 

대덕구가 제95회 어린이날을 맞아 한남대학교와 공동으로 대덕 어린이 한마당 큰잔치를 개최했습니다!

 

 

대덕 어린이 한마당 큰잔치

 

 

날짜는 55일 어린이날! 오전 10시부터 2시까지! 오정동 한남대학교를 가면 다양한 행사와 즐길거리, 먹거리를 볼 수 있었습니다!

 

 

대덕 어린이 한마당 큰잔치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시작됐는데요. 청소년 댄스팀 공연부터 판소리, 태권도 시범공연, 오케스트라, 마술공연, 스피닝 댄스,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무대공연이 구성됐습니다.


 

대덕 어린이 한마당 큰잔치

 

 

블루팡스 진행하는 원반던지기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다들 좋은 경품을 받아가겠다는 의지!

 

 

대덕 어린이 한마당 큰잔치

 

 

행사 곳곳을 누비는 인형탈과 사진도 찍고!

 

 

대덕 어린이 한마당 큰잔치

 

 

무대에 올라 직접 마술을 체험하는 기회!! 무대에서 마술을 체험하며 아이들의 표정이 정말 밝았습니다.

 

 

 

 

더불어 30여개 체험부스에서 비눗방울, 캘리그라피, 케잌만들기, 솜사탕만들기, 꽃바구니 만들 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었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어린이가 직접 참여하는 '어린이 벼룩시장이 운영됐는데요. 만 8세 이상 어린이가 참여 가능하고, 자원봉사활동시간 또한 4시간 인정 받을 수 있습니다. 일석이조! 물품은 자율적으로 판매 가능하지만 25000원 이상의 고가품은 판매금지!

 

더운 날씨에도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엄마, 아빠 손을 잡고 온 아이부터 친구들과 같이 온 중학교 친구들, 대학생 친구들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열린 행사를 다들 재밌게 즐기고 있었습니다.

 

 

 

 

어린이날, 다양한 즐길거리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어린이날 행사는 청소년들까지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한남대학교 대학생들이 함께하는 학과 체험 및 동아리 체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린이날 행사를 잘 즐기셨나요? 다들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냈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기자단의 SNS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