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축제ㆍ행사

K팝스타 시즌 4 정승환과 함께 한 로하스 벚꽃뮤직페스티벌

로하스 벚꽃뮤직페스티벌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한 눈에 받으며 성공리에 개막한 제6회 금강로하스축제 '로하스벚꽃뮤직페스티벌(로꽃페)' 에 다녀왔습니다.

로하스축제 벚꽃


 

사실 비가 왔기에 벚꽃이 떨어지면 어떡하나 하고 걱정을 많이 했는데 걱정과는 달리 활~짝 핀 벚꽃들이 우리를 반겨주었습니다.


 

로하스축제 벚꽃



금강로하스축제 벚꽃

 

 

날씨가 따뜻했던 덕분이였는지 많은 분들이 2017로하스 벚꽃뮤직페스티벌을 찾아주었습니다. 활짝 핀 벚꽃도 보고, 공연도 보고, 먹거리도 즐기고 일석 3조가 아니였을까 싶은데요.


 

금강로하스축제 푸드트럭1

 

금강로하스축제 푸드트럭2

 

금강로하스축제 푸드트럭3


 

이렇게 다양한 먹거리 코너에도 줄을 지어 많은 사람들이 즐기며 로꼬페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로꼬페를 찾은 이유 중 하나가 아닐까 싶은데요. 바로 바로 출연진이 대단한 로꼬페의 뮤직페스티벌.



로하스 벚꽃뮤직페스티벌 고고보이스

 

로하스 벚꽃뮤직페스티벌 정승환 K팝스타


고고보이스를 비롯해 전기뱀장어, 정승환, 어반자카파 등 많은 가수들이 로하스벚꽃뮤직페스티벌을 반겨주었습니다.




그 중에서 정승환의 노래를 찍어왔는데요.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받았던 정승환의 노래 감상해볼까요?



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




저도 로하스벚꽃뮤직페스티벌도 즐기고 벚꽃아래 앉아 벚꽃엔딩 노래를 들으며 봄날 가득한 하루를 보내고 왔답니다. 매일매일 벚꽃 보러 어디로 가지? 고민하는데 저는 내년에도 꼭 로꼬페를 즐기러 로하스로 와야 겠어요. 벚꽃도 보고, 노래도 즐기고 봄날 기운 가득 받았던 하루였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기자단의 SNS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