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소식/대전소식

개그맨 김준호·조윤호, FIFA U-20 월드컵 대전시 홍보대사 위촉!

 

 

개그맨 김준호

 

 

"FIFA U-20 월드컵, 대전에서 개최하자나~ 많이 응원해줄거자나~"

 

개그맨 김준호와 조윤호가 20일 국제축구연맹(FIFA) 20세 이하(U-20) 월드컵 개최도시 대전의 홍보대사로 위촉됐습니다. 

 

예능프로그램 '1박 2일과 '개그콘서트' 등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대전출신 개그맨 김준호와 조윤호는 큰 행사의 홍보대사인만큼 후배 개그맨들을 대동해 U-20 월드컵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는데요. 앞으로 두 개그맨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개그맨 조윤호

 

 

20일 대전월드컵경기장은 축제 분위기였는데요. 이날 오후 3시 대전월드컵경기장 P1 주차장에서'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성공 기원 다짐대회'를 개최가 열렸거든요.

 

이번 행사는 FIFA U-20 월드컵을 90여 일 앞두고 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한 자율적인 문화시민운동(청결, 질서, 친절) 전개를 다짐하는 자리였는데요.  대전사랑시민협의회와 대전체육회, 대전장애인체육회, 대전축구협회, 대전시티즌 등 시민사회단체와 체육단체를 아우르는 50여개 단체가 참여해 열기를 더했어요.

 

 

개그면 조윤호

 

 

이날 다짐대회는 권선택 대전시장과  차범근 FIFA U-20 월드컵 조직위원회 부위원장, 일반 시민 등이 참석했는데요. 월드컵송 플래시몹을 시작으로 희망 종이비행기 날리기, 카퍼레이드, 자전거 퍼레이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행사 현장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FIFA U-20 월드컵

 

 

이날 행사에서 차범근 FIFA U-20 월드컵 조직위원회 부위원장은 “이번 대회는 세계 축구의 미래를 가늠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대전의 U-20 월드컵 준비가 가장 모범적이면서 성공적인 개최가 될 수 있도록 대전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권선택 대전시장은 "대전에서 개최되는 FIFA U-20 월드컵은 단순히 축구대회를 넘어 시민이 하나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며 “U-20 월드컵 성공기원 다짐대회를 통해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습니다.

 

 

FIFA U-20 월드컵

 

2017/01/03 - [It`s Daejeon/대전소식] -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일반티켓 구입방법 및 대전 경기일정

 

 

 

 

 

[FIFA U-20 월드컵 티켓예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