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저렴하게 특수부위 고기를 먹고싶다면, 궁동 장비!

 




저렴하게 특수부위 고기를 먹고싶다면, 궁동 장비!

 

 


대학 후배의 마술동아리 공연으로 오랜만에 충남대학교를 찾았습니다.

마술공연을 너무 열심히 봐서인지 배가 고파서 든든하게 고기를 먹기로 합니다.

 

대학 졸업즈음에 생겼던 궁동에 생겼던, 특수부위전문점 장비!

 

위치는 충남대에서 어은동 한빛아파트 가는 끝길에 있습니다.

 

  

특이한 장비의 얼굴.

현재 사장님이 계속 그분이신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장비처럼(?) 생기신 분이 불을 나르셨었는데 ^^;

 

일본 후쿠오카의 맛집, 스시온도의 그 모양과 매우 비슷하네요.

누가 원조일까요?^^

 

 

 

특수부위전문점다운 메뉴판입니다. 예전엔 더 다양한 메뉴가 있었던것같은데,

가브리살 뽈살 항정살과 같은 것은 스페셜모듬에 포함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g수로만 적혀있어 몇인분인지 몰라 알바생에게 물어보니, 3인분이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하네요.

가게문을 나서면서 보니, 갈매기살 3인분에 12,000원이라고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있네요.

 

물론 체인점이긴 하지만, 학생들을 겨냥한 듯한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하는 특수부위전문점, 장비.

식사류도 1,000원에서 3,000원까지 저렴한 편입니다.

 


 


3인분의 갈매기살을 시켰습니다.

 

동생이 열심히 갈매기살을 굽고 있네요.

 

여자 둘이 먹기에 조금 부족한 감이 있어

고기집에 오게 되면 항상 먹게 되는

추억의도시락을 주문했습니다.

 

 

맛있는 국도 나오고 추억의도시락 안엔 김치, 고기, 어묵, 계란 등이 들어있습니다.

도시락이 뜨거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차갑더라구요.

굳이 물수건을 이용해서 흔들지 않아도 될 정도였습니다.

 

 

저렴하게 고기를 먹고싶다면, 특수부위고기를 맛보고싶다면,

궁동 장비에 들러 보세요.

 

생각보다 외국인이 많이 찾더라구요. ^^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