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

〔영화〕해결사-대전도심을 신나게 질주하는 통쾌한 액션

 

 

〔영화〕해결사-대전도심을 신나게 질주하는 통쾌한 액션
2010년 가을을 빛낼 주목받을 영화 '해결사'대전시민이라면 한번기대해볼까요?

 


해결사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대전에서 촬영하는줄 몰랐어요!!!

영화 보는내내 익숙한 장소가 나오니 손발이 오글오글. 반갑기도 하고 재미있기도하고 배우보다 배경에 더 흥미 진진 하게 본것은 처음인것 같았습니다.


비덩 이정진도 보고 오달수도 볼수 있는 기회였는데 ;;ㅁ;; 이럴줄 알았으면 엑스트라출연모집할때 지원해볼것을 ...ㅜㅜ

대전시에서 화려한 액션씬을 찍은 해결사를 보았습니다.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http://movie.daum.net/moviedetail/moviedetailMain.do?movieId=55875&t__nil_upper_mini=title

 해결사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대전에서 촬영하는줄 몰랐어요!!! 영화 보는내내 익숙한 장소가 나오니 손발이 오글오글. 반갑기도 하고 재미있기도하고 배우보다 배경에 더 흥미 진진 하게 본것은 처음인것 같았습니다.
비덩 이정진도 보고 오달수도 볼수 있는 기회였는데 ;;ㅁ;; 이럴줄 알았으면 엑스트라출연모집할때 지원해볼것을 ...ㅜㅜ 대전시에서 화려한 액션씬을 찍은 해결사를 보았습니다.

대전에서 영화를 많이 촬영 한것 같은데 네이버 영화정보에만 로케이션 장소가 나와있고 다음에는 없더군요. 영화 홈페이지 가봐도 딱히 로케이션 장소에 대한 홍보가 덜한것 같았어요. 이렇게 멋지게 나와주었는데 조금 아쉽기는 했씁니다.
영화 엔딩크레딧을 끝까지보시면 본 조금 더 많은 대전 로케이션 장소들과 대전 관련기관  엑스트라로 참여한 대전 시민들에 대한 인사가 나옵니다.

생각 보다 대전에서 많은 촬영이 있었더군요!!!

 


뒤로보이는 익숙한 시청 건물!!!
대전시청 : http://www.daejeon.go.kr/

 

오오 저뒤는 청사가 보이는군요

가장 긴장되게본 탈출씬중 하나 윤대희를 들고 튀는 강태식
대전선병원 : http://www.sunhospital.com/
 

그런데 여기 인도 아니던가요 ;;;;;;;;;;;;;;;;;;;;;;;;;;;


이 각도를 보아하면 시청 안 유리벽너머로 찍은 듯 한데 ㅋㅋㅋㅋㅋ

저기 엑스트라로 있는 분들이 부러울 뿐이고!!!!!

죄다 연예인을 보았을 텐데 저는 부러울뿐이고!!!!


약간의 스포가 있자면 윤대희와 조현철의원의 살짝 비리와 관련되 이야기 할때도 시청안 의 쉼터가 나옵니다 .. 아아 익숙한 쇼파 ㅋㅋㅋㅋㅋ
자주가던 시청이라 그런지 시청이 나올때마다 우리집이 촬영되어 나온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아아 오글오글 충무로만이 아니라 대전도 영화의 메카가 되어서 많은 영화들이 찍는 장소로 그것이 관광콘텐츠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간판이나 브로셔 같은것으로 영화 촬영지였다고 알려주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느릿느릿한 충청도식의 액션과 말투가 녹아나서 어쩌면 보는 관객에 따라서는 호불호가 많이 갈릴수도 있겠다 싶은 영화였습니다.
개그코드들이 옛날식 범죄영화에서 느껴지는 미묘한 타이밍 개그 라고나 할까요.
주인공인 설경구의 이미지가 공공의 적과 조금 많이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연기력만큼은 ;ㅁ; 정말 제취향이에요 ㅠㅠㅠㅠ
사이코 범죄자로 나온 분이 후회하지 않아에 나온 이영훈씨라 반가웠습니다. 오랜만이에요!!!


비덩 이정진은 정말 너무 못된 아름다운 비주얼덩어리 악역이였습니다. 설경구에게 넉다운되어서 누워 있으니 오달수가  "이렇게 되어도 아름답냐." 라는 대사를 치는 바람에 빵터졌습니다 으하하하하하하하하하 역시 비덩은 ㅜㅜb


오락영화로 즐겁게 볼만한 추석 영화였습니다!!!!!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