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공연

대전연극 졸라 탄탄한 쇼! 세 남자의 졸탄쇼!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로 접어들었네요. 찬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이 온 거지요. 여러분은 어떻게 12월을 보내고 계신가요? 사람들을 만나 저녁을 먹으며 이야기하거나, 서로 안부를 물으며 보내시기도 하겠지요. 연말을 알차게 보내는 또 하나의 tip이 있다면 재미있는 연극을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오랜만에? 올해는 처음인 거 같네요. 대전에 재미있는 연극이 열린다는 소문을 듣고 대전서구문화원을 찾았습니다. 그 이름은 졸라 탄탄한 쇼! 세 남자를 한 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졸탄쇼! 입니다. 처음에는 무슨 뜻인가 했어요. 웃긴 세 남자! 그들을 만나러 가보실까요?






지난 주말 3일 저녁 대전서구문화원을 찾았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저는 지하철을 타고 탄방역에 도착해 5번 출구로 올라갔습니다. 겨울이 되니 저녁에도 금방 어두워지네요. 불빛을 따라 대전서구문화원 1층에 들어왔어요. X배너와 포스터를 보니 여기서 졸탄쇼를 볼 수 있구나 싶었습니다. 코미디 쇼! 졸탄쇼!




 

1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갔습니다. 현수막이 걸려있네요. 내년 1월 15일까지 대전 이수아트홀에서 코믹뮤지컬도 있다고 해요. 한번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오늘 이 시간에는 졸탄쇼를 보러 가겠습니다.






티켓을 보여주고 좌석에 앉으려 공연장으로 들어왔습니다. 무대를 보니 졸탄쇼라는 것을 뙇! 알려주네요. 저는 저녁 7시 공연을 보러 갔는데 사람들이 서서히 들어오고 있었습니다. 공연 시작에 앞서 재치있는 협찬사 소개를 하는데 선물을 받지 않아도 뭔가를 받을 수 있을 거 같았어요. 






 

총 60여 편으로 구성된 코미디쇼입니다. 노래 공연을 시작으로 자신들의 소개와 이 공연을 시작하게 된 계기 그리고 누군가를 찾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 사람을 해시태그로 걸어달라고 하더라고요. 그렇게 그들의 이야기를 들으니 시간이 훅! 12편까지 갔어요. 나머지는 천천히 보시면 돼요~ 역시 개그맨들의 재치와 능력에 박수를 보내게 되네요. 따라갈 수가 없어요. 노래도 잘해, 연기도 잘해, 정말 짝짝짝! 


여러분은 지금 이재형·한현민·정진욱! 이 세 남자가 만들어 가는 매우 탄탄한 코미디 쇼를 보고 계십니다.


 



아! 동영상 촬영은 안 되지만 이재형·한현민·정진욱씨가 허락해줘서 공연 중간에 후레쉬 없이 사진촬영이 가능해 몇 컷 찍어봤습니다. 공연에 집중하려고 많이 찍지는 않았지만 여러분께 공연 분위기를 전해드리기 위해 몇 장 남겨봐요~ 공연은 직접 보셔야 더 재미있지요. 제가 많은 걸 알려드리면 재미없잖아요! 쉿!


세 배우가 본인이 하고 싶었던 개그 코너를 만들어 관객들에게 보여주기도 하고 객석에 관객이 직접 공연에 참여해 재미를 더했습니다. 언젠가 TV에서 본 거 같은 코너를 다시 보는 거 같고 우리의 기억을 회상시켜주는 졸탄쇼네요. 이재형씨 노래 잘하시네요. 다다다다다금바리야~ 사사사산삼계탕이야~ 결혼한 부부, 달달한 커플을 위한 서로 두 눈을 마주 보는 이벤트도 있고요. 여러분의 특별한 날을 축하하는 선물 증정식도 있어요! 






연말을 즐겁게 보내는 tip! 코미디 쇼를 보며 연말을 보내는 것도 좋겠지요?

졸탄쇼는 내년 1월 1일까지 대전서구문화원 아트홀에서 열립니다. 내년도 얼마 안 남았어요ㅠㅠ


세 남자의 졸라 탄탄한 쇼를 보고 싶으시면 어서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