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여행/산(山)ㆍ천(川)

대전나들이추천 갑천변 황하코스모스

 

 

무더운 날씨가 한꺼풀 벗겨지고 쌀쌀해지는게, 정말 가을이네요! 선선해진 날씨따라 나들이 가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오늘은 대전 나들이 추천코스로 갑천 황하코스모스를 소개해드릴게요!

 

 

 

 

여름에는 해바라기로 가득찼던 이곳이 가을에는 노란 코스모스로 가득찼네요! TJB 앞에 있는 갑천변이랍니다!

 

 

 

 

 

항상 이꽃이 뭔지 궁금했어요! 코스모스같은데, 알고있는 분홍색이나 하얀색 코스모스가 아니라 긴가민가했는데요.

이꽃의 이름은 황하코스모스라고 하네요. 

 

요즘 날씨가 꾸릿꾸릿해서 하늘이 안이쁜데도 노오란 꽃은 이쁘네요!

 

 

 

 

꽃밭안에서 포토존찾는 재미도 쏠쏠한데요! 이쁘게 꾸며진 포토존에서 인생샷도 남겨보세용. 노랑꽃 사이사이에 가끔씩 빨간꽃이 있어요!

 

 

 

 

꽃은 꺽으면 안되니까 조심스럽게 잡고 찍어봤답니다!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서 사진에 추억을 남기는 모습을 보니 참 좋아보였어요!

 

 

 

 

이번 주말 연휴가 긴데 가족들과함께 갑천 황하코스모스 보러 나들이가보세요! 엑스포다리를 건너 한밭수목원도 함께 구경가시는 것도 추천드릴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