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껏 자란 메타세콰이어나무의 저 위쪽 나뭇잎사이를 한가로이 거닐수 있는곳! 상큼한 나뭇잎냄새를 맡으며 힘껏 폐에 신선한 공기를 들이마실수 있는곳! 그곳이 바로 장태산 자연휴양림안에 있는 하늘길 스카이웨이입니다.^^
근처에 사는 저는 자주 가는곳이지만 저는 이곳을 볼때마다 전국에 자랑을 하고싶습니다. ^^
스카이타워에서 바라본 하늘길 스카이웨이. 보기만해도 힐링!! 한동안 멍하니 바라보고 있으니 가슴까지 시원해지네요.
본격적인 스카이웨이를 알아볼까요! 스카이웨이는 장태산에 조성된 철제구조물인데요. 지지대를 만들어 놓고 높은 나무위를 걸을 수 있게 만들어 놓은 것입니다. 아주 높지요!^^ 길이 196m에 이르는 예쁜 산책로를 조성해 놓았습니다.
스카이웨이를 걸어서 가는 곳 스카이웨이! 보시는 것처럼 돌아서 올라갈수 있게 해놓은 철제 구조물인데요. 바람이 불면 스카이 타워와 흔들립니다. 은근 스릴있습니다.
나무와 나무사이 높은곳을 걸을 수 있게 해놓은 스카이웨이. 메타세콰이어에서 나오는 신선한 공기로 인해 마음까지 상쾌해집니다.
올여름 정말 더웠잖아요! 그 더운 여름에도 이곳은 덥지가 않았습니다. 울창한 나무가 햇빛을 가려주고 시원한 공기가 대류현상으로 항상 시원하게 해주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저높은 메타세콰이어 나무 사이를 걸을 수 있는곳. 스카이웨이입니다.
스카이타워 구조물입니다. 흔들거리는게 아래를 내려다 보면 아찔합니다.
스카이타워 꼭대기 전망대에 올라가면 이렇게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주변 경치가 좋아 우리가 사는 대전에 이런곳이 있다는게 자랑스럽네요^^
스카이 타워 전망대에서 바라본 주변 산들이 바로 앞에 있는듯 하네요. 전망대는 항상 바람이 부는듯합니다. 마치 제 몸이 피톤치드에 휩싸여 있어 신선한 세포가 모두 재생되는듯한 느낌이랄까요. 여러분도 꼭 장태산 스카이웨이를 걸어보세요!
힐링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