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여행/공원ㆍ마을

추석연휴가볼만한곳 유성온천 족욕체험장이 좋다~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선선한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활동하기 좋은 계절이지요. 주말에 저는 시장에 들러 가족들과 먹을거리를 사고 몇 바퀴 돌았더니 생각나는 곳이 있었습니다. 바로 이곳! 유성온천역에서 조금 걸어가면 '유성 족욕체험장'을 만날 수 있답니다. 우선 영상으로 보실까요?

 

 

 

 

 

 

많은 사람이 찾는 유성온천 족욕체험장입니다. 처음 생기고 얼마 안 됐을 때 아빠랑 발 담그러 자주 갔던 곳이에요. 우리 가족의 즐겨찾기였습니다. 시간이 흐르고 지금은 대전 시민의 즐겨찾기 장소가 되었어요. 많이 알려져서 타지방에서도 소문 듣고 많이 온다고 하더라고요.

 

 


 

유성 족욕체험장은 유성 명소 8선 중 하나입니다. 오후 4시쯤에 갔을 때는 이곳에 저만 있었는데 조금 지나니 사람들이 모입니다. 처음에는 족욕탕이 1군데였는데 지금은 총 3군데로 늘었습니다. 그만큼 찾는 사람들이 많은 거겠지요?




 

 유성 족욕체험길은 대전시 걷고 싶은 길 12선 중 하나입니다. 유성온천은 전국에서 유명한 온천수로 알려져 있으며, 

봄이 되면 하얀 이팝나무 가로수 길과 갑천 변 벚꽃길은 이미 유명합니다. 산책하기 참 좋은 길이지요.




 

그럼 족욕체험 전 올바른 이용방법부터 알려드릴게요.


족욕 전 반드시 세족장에서 발을 씻어주세요. 간혹 그냥 들어 오시려고 하시는 분들 계신데요. 그럼 안 되겠지요? 여러 사람이 이용하는 만큼 깨끗이 발을 씻고 들어와야지요. 이것만큼은 꼭 지켜주셔야 해요!

 

족욕체험장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꼭 발을 씻고 들어갑시다! 발을 씻었으니 이제 족욕을 즐겨볼까요?




 

족욕의 효능은 혈액순환 기능 개선 및 모세혈관 활성화로 순환기질환 통증 완화, 대사기능 촉진으로 염분이나 노폐물 배출, 혈중 콜레스테롤 저하, 족욕 하는 동안 몸과 마음이 편안해져 정신적 안정 및 스트레스 완화 등 다양합니다.

 

정말 족욕을 하면 긴장도 풀리고 몸도 마음도 편안해지는 것 같아요. 아 좋다~




 

낮인데도 족욕을 즐기러 오신 분들이 많네요. 우리도 그들 중 하나고요. 발도 담그고 사진도 찍고 이곳에 오면 발 사진은 꼭 찍어야죠! 다만 물 조심!


 


 

 

다 같이 찰칵!




 

휴대기기는 잠시 내려놓고 족욕을 즐겨보세요. 정말 강력추천합니다. 왜 족욕을 하는 걸까요? 바로 이 맛에 족욕을 하는 게 아닐까 해요.





 

바쁜 일상 속 쉬어가고 싶으세요? 그럼 유성온천 족욕체험장을 추천합니다. 뜨끈한 물에 발 담그고 책도 읽고 함께 가는 가족, 친구와 이야기하고 여유로움을 느낄 실 수 있을 거에요. 때로는 혼자도 좋고요. 사람들이 찾는 이유가 있겠지요? 여러분들께 알려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