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전시ㆍ강연

5월 가정의달 무료 전시 <다같이 놀자 동네한바퀴>

 



롯데백화점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잠시 들렸다가 우연하게 무료 전시회가 열린다는 포스터를 보고 전시장에 들렸습니다.

 

이번 전시는 5월 한달간 롯데백화점 9층 롯데갤러리에서 '다 같이 놀자 동네 한 바퀴'를 주제로 박정인, 임선경 작가의 작품 60여점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는 가족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를 원색으로 표현한 개성있는 작품들과 만날 수 있는데요. 따뜻한과 사랑이 그대로 묻어나는 작품들입니다.




 

입구에는 아이들이 심심하지 않게 미로찾기, 틀린그림찾기, 색칠놀이를 할 수 있는 활동지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건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몇장의 활동지를 골라서 직접 체험해 봅니다. 색연필을 활용해 라집 고양이와 강아지의 미로찾기 게임도 해보고 색칠놀이를 합니다.




 


또, 빨강, 파랑 스티커에 우리가족의 얼굴을 그려서 노란 시트지에 붙여보는 체험도 있는데요, 이 체험을 끝내면 지팡이 모양의 예쁜 사탕도 받을 수 있습니다.



 


저희 가족들고 했는데요.  다들 이렇게 웃는 모습으로 가족들을 표현한 모습이 너무나도 귀엽습니다.

 

 


 

전시회라고 해서 단순하게 관람만 하는게 아니라 아이들이 활동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들이 있어서 심심하지 않게 전시회를 둘러 볼 수 있었습니다.


 

 

 

 

전시회장 곳곳에는 귀여운 캐릭터랑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리 아이도 기념으로 찰칵!!




 


그림속 캐릭터들이 다들 웃고 있는 행복한 표정이라 흐뭇해 집니다. 동네한바퀴를 그린 작가님은 참으로 맑은 영혼을 지니신것 같습니다.




 

 

그림속의 애교작렬 4종 세트도 따라해봤습니다. 어릴릴적 순수했던 추억과 시간으로 돌아가는 느낌입니다. 주말에 가족들과 한번 들려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