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동구맛집

대전중앙시장 맛집 스모프치킨

 

대전의 중심, 중앙시장에는 맛집들이 많이 몰려있죠? 

대전역과 으능정이와 가까이에 있어 유동인구가 많은 중앙시장이에요!

 

 

저는 수많은 중앙시장맛집 중에 

스모프치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중앙시장 스모프치킨은 체인점이긴 하지만, 

나이 지긋하신 사장님이 오랫동안 하시는 곳이고 

너무 맛있는 곳이라 추천안 할 수가 없어요! 

방송출연도 많이 한 곳 이더라고요.


 

야구하면 치맥이잖아요! 

작년 야구시즌에 스모프치킨에서 많이 먹었었는데 

이번에도 집에서 야구보면서 치킨먹으려고 

중앙시장 스모프치킨을 방문했어요!

테이크아웃뿐 만 아니라 

가게 안에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서 

티비보면서 먹을 수 도 있답니다.

 

 

메뉴가 다양한데 저는 깐풍보약치킨과 자연땡초치킨을 먹어봤어요. 

이번에는 깐풍보약치킨의 담백함과 

자연땡초치킨의 매운맛이

합쳐진 마땡치킨을 주문!

앙시장맛집 스모프치킨이 좋은점은 

치킨을 소, 대로 나눠 주문가능한데 

저는 푸드파이터라 대를 주문했어요.

가게 밖에서는 닭강정도 팔아요! 

학교다닐때 닭강정 많이을 먹었었는데 

간식거리로 최고인 듯해요!


 

테이크아웃이라 저렇게 포장된걸 들고 나오는데 

손이 아플거라고 휴지로 손잡이를 감싸주셨어요. 

이런 배려심과 친절함때문에 

제가 중앙시장 스모프치킨에 중독되서 간답니다.

 

 

버스 안에 스모프치킨들고 탔더니 시선집중! 

스모프치킨이 또 냄새작렬이죠!

제가 대전중앙시장맛집이라 추천드리는 

스모프치킨의 마땡치킨이 바로 이것입니다! 

빠밤!

 

마늘과 땡초의 조합으로 

너무 맵지도 않고 담백해요! 

마늘 덕분에 지방분해된다고 

끝없는 자기합리화를 하며 먹었답니다.

 

양념이 되어 있는 치킨이기에 

소스는 따로 없고 

스모프치킨에서 직접 만든 듯한 치킨무를 주세요!

분홍색무 참 이쁘지 않나요? 취향저격!

 

 

저 떡볶이 떡 완전 좋아하는데 

치킨을 먹으면서 이렇게 떡도 먹을 수 있어서

다시 한번 취향저격당했어요!


 

위에 견과류도 송송 뿌려주셔서 

고소함이 두배! 

양념에 윤기가 좔좔 흐르는 게 보이시죠?

한 입 베어물고 기절할 뻔 했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질리지 않는 

양념 맛 덕분에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야구시즌동안 치킨이 고민되신다면 

중앙시장맛집 스모프치킨 추천드릴게요!

2만원이상 구매시 주차권도 준다니까 참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