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축제ㆍ행사

2016년 한국방문의해 대전스카이로드 활성화를 위한 K스마일행사

 

"2016년 한국방문의해 대전스카이로드 활성화를 위한 K스마일행사에 다녀왔어요.!"



K스마일 캠페인이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K스마일이란 2016~2018 한국방문의 해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전국민 대상 친절캠페인인데요.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에 대한 환대 분위기 조성과 범국민 친절문화 확산, 관광인프라 및 서비스 개선을 목적으로

하는 행사입니다




 

K스마일캠페인은 우리고장 대전의 으능정이거리 스카이로드에서도 개최가 되었는데요. 이번 행사의 참가를 위해서 많은 외국인과 마케팅관계자들이 모였습니다.




 

조금은 쌀쌀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오늘 캠페인을 위해서 모인 외국인들 표정이 무척이나 즐겁습니다.




 

민, 관, 외국인 전 계층이 참여하는 이번 K스마일 캠페인 참가를 위해 참석한 모든 분들께 대전도시마케팅을 주관하는

대전마케팅공사 이명완 사장님께서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습니다.



 

이번 길거리 캠페인은 스카이로드를 주동선으로 이동하였는데요. 이동할때마다 스카이로드 화면에 행사 참가자들의 모습이 찍혀서 무척이나 신기했습니다.



 

캠페인을 하는 동안 스카이로드 화면에 출력되는 관계자분들의 모습이 보이시나요? 도대체 카메라를 어디에 숨겨놓고 촬영하는건지... 신기하기만 했습니다. ^^

 



 

주변에서 박수 소리도 들리고... 핸드폰으로 카메라를 촬영하시는 시민분들도 계십니다.

산타할아버지가 나눠주는 이쁜 악세사리에 지나가던 시민들이 무척이나 좋아하네요~~!!!



 

우리나라가 낯선 이국땅이지만... 따뜻한 마음은 늘~ 같은것 같습니다.




 

대전마케팅공사 이명완 사장님은 외국어에 능통한 관계로 우리고장 대전을 방문하는 많은 외국인분들의 의견 및

건의사항을 직접 청취하는 등 적극적으로 활동을 하셨습니다.




사랑하는 코리아....아름다운 대전으로 오세요~~~!!!!


 

많은 외국인들의 함성소리가 들리지 않나요? 길거리 캠페인 행사가 끝난후 외국인분들과의 토론회도 가졌는데요.


이번 행사를 계기로 많은 외국인들이 방문하는 대전으로 탈바꿈이 되는 자그마한 씨앗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