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소식/대전소식

대전우수상품 설맞이 할인대잔치로 저렴하게 쇼핑하기

 

국민 대명절인 설날이 다가오고 있네용!
이제 열흘정도 남았는데 

설준비 잘하고 계신가요?

설용품 가격도 비싼데  

설선물세트까지 가족수대로 사다보니 

명절이 마냥 반가울수만은 없는데요.

조금이라도 짐을 덜어들이기위해 

대전시에서는우수상품을 설을 맞이해 할인판매하고 있어요!

대전우수상품 설맞이 할인잔치

 

대전시청 1층 대전우수상품판매장에서 

2016년 1월 25일부터 2월 5일까지 판매합니다.

여러분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드리기 위해 

대전소셜미디어기자단으로서 먼저 다녀와봤답니다.


대전우수상품 설맞이 할인잔치

 

대전시청 1층에 있는 건강카페 뒷쪽 복도로 

현수막이 붙어있는데 쭉 들어가다보면요.


대전우수상품 설맞이 할인잔치

 

대전우수상품판매장이 있답니다. 

이 곳에서는 많은 물건들을 팔지만 

이번에는 설특집이기에 설선물세트에 관해서만 포스팅할게요!

 

대전우수상품판매장으로 들어가면 

입구 바로 앞쪽에 설선물세트가 진열되어있어욥!

대전기업들이 만든 상품들이라 더욱 더 애정이 가더라고요!


대전우수상품 설맞이 할인잔치

 

대덕주와 석이버섯으로 만든 석로주! 

역시 설명절에는 전통주가 짱인것같아요.


대전우수상품 설맞이 할인잔치

 

화장품과 건강약품 선물세트도 있네요!

 

대전우수상품 설맞이 할인잔치



 

설날하면 빠질 수 없는 유과!

감귤과 홍삼으로 만들었네요!


대전우수상품 설맞이 할인잔치

대전우수상품 설맞이 할인잔치






크기와 양, 종류에 따라

가격도 천차만별인 한과세트!

설선물세트로 이만한 것도 없는 것 같아요.



어르신들 건강간식으로 

인기만점인 강정도 있네요.




바다향기 가득나는 김도

재래김, 구운김, 파래김 종류가 다양했어요.


대전우수상품 설맞이 할인잔치


음식할 때 필수품인 기름선물세트도 판매하네요!



대전우수상품 설맞이 할인잔치



대전우수상품 설맞이 할인잔치


대전우수상품 설맞이 할인잔치


대전우수상품 설맞이 할인잔치


몸에 좋은 홍삼, 흑삼, 마늘 등등 건강식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대전우수상품판매장에서 

설선물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해보세요!






대전우수상품으로 정성가득담은 마음을 나누세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