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전시ㆍ강연

대전광역시청 1층 제1전시실, 제22회 대전한국화협회 회원전

 

대전광역시청 1층 제1전시실, 제22회 대전한국화협회 회원전 



2015년 3월 12일(목) ~ 2015년 3월 17일(화)

대전광역시 (시청 1층 제 1전시실)



※ 참여작가

도현 김민도

운강 이만희

남곡 김영상

운단 주정열

보광 강영남

향하 김정호





대전광역시청에서는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문화행사와 같은 혜택을 줍니다.




그 혜택 중 하나인 이번 한국화협회 회원전은

대전 시청 1층에서 열리는 전시회였답니다^^




엽서인줄 알았는데 각 작가들의 대표작이 담긴 듯한 포트폴리오였습니다.





조선시대 화백 신윤복이 살아돌아온걸까요?

미인도를 마치 연상시키는 듯한 그림을 보십시오ㅎㅎ


앗!!  헌데 자세히보니 그림이 뭔가 수상하지 않으신가요,

여러분?

분명 복장과 장소는 조선인데..사람들이 스냅백~핸드백~휴대폰

심지어 저도 없는 셀카봉까지,ㅎㅎㅎ 작가의 상상력이 위트있네요^^




저도 감탄하면 본 김민도 작가의 그림을 유심히 보고 계시는 관람객.

한국화의 색체가 저리도 강렬하고, 아름다운지 지금에서야 알았습니다^^




어머나!! 제가 좋아하는 매화도가 있네요

족자에 담겨있어 더욱 더 멋스럽죠??^^




헌데, 너무 붉어 붉다못해 검붉은 홍매화는 없군요ㅠ

아쉽네요ㅠ




마치 조선으로 타임슬립한 듯한 느낌입니다~

정자 위에 앉아있는 것 같아요ㅎㅎ 




소나무 위로 어부들의 모습도 보이네요~

낚시는 세월을 낚는다지만, 어부들은 그리 한가할 틈이 없지요..

그림을 보며 또 한 번 느낍니다. 오늘을 열심히 살자!!

아름답게 살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습니다^^




지막으로 작가분들의 얼굴과 프로필이 궁금하실 것 같아 올립니다^^


대전 시민 여러분, 시청으로 함께 가실까요~?

 우리 모두를 위해 준비한 많은 혜택들을 누리러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