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서구맛집

관저동맛집| 한우와 만두가 만났다! 김종석한우만두요리

 





관저동맛집 | 한우와 만두가 만났다! 김종석한우만두요리

 



***




날씨가 추운 요즘.

뜨끈뜨근한 국물요리를 자주 찾게 되는데요~

 

국내최초 한우로 만든 만두가 대전 관저동에 생겼다고 하여

다녀와봤어요 ^^ 사실 만두라고 하면 돼지고기를 대부분 떠올리실텐데

한우 전문점이 이곳 김종석 한우만두요리 전문점은 색다르게 만두에 한우를 넣어

샤브샤브로 드실 수 있는 한우만두요리 전문점이에요!

 


 

 

외관부터 굉장히 넓은 이곳은 주차시설도 넓고

내부에 단체모임,소모임 등을 할 수 있는 자리들이 많아

모임장소로도 많이들 이용하실 수 있을꺼 같아요.

 

 

 

 

이곳에 들어서면 1층에 정육점이 있는데요.

한우만두요리뿐 아니라 한우구이도 이곳에서

저렴하게 사셔서 양념,찬값 1인당 \3,000 을 내고 드실 수 있습니다.

 

 

 

 

한우만두전골, 한우구이, 한우까스, 한우육회, 한우손만두, 한우납작만두 등

한우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들이 눈에 띄네는데요. 어린아이들을 위한 한우까스도 있어서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드시기에도 메뉴고민 걱정 없을꺼 같은곳이네요.

저희는 한우만두전골 하얀국물로 그리고 육회를 주문했어요.

 

 

 

 

만두, 샤브샤브, 각종야채들이 함께 나왔어요.

 


 

 

육수를 끓여주고 만두,샤브샤브,야채들을 넣어줍니다!

 

 

 

 

이날 배가고파서 빨리익는 샤브샤브부터

풍덩 넣어줬습니다 ㅎㅎ

 

 

 

 

만두도 조심스럽게 풍덩 넣어줍니다.

그냥 막 넣으면 국물이 튈 수 있어요 ㅎㅎ

 

 

 

 

만두,샤브샤브,야채 모두 넣어주기 완료!

 

 

 

 

빨리 익기를 바라면서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김종석 한우만두요리의 육회!

먹음직스럽고 입맛이 확땡기게 생긴 비쥬얼 ㅎㅎ

 

 

 

  

살살녹네요~ㅎㅎ  양념도 잘버무려져서

제입맛에 맞는 한우육회였어요.

 


 

 

샤브샤브는 빨리 건저먹어야 하니까

한우만두전골에서 샤브샤브부터 먹어줬어요. 샤브샤브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특히 추운날에 깊게 우러난 샤브샤브 국물은 몸도 마음도 녹게 해주는듯해요 ^^

 

 

 

 

만두는 고기만두와 김치만두가 있어요.

만두 드실때 어떤걸 더 좋아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론

고기만두를 더 좋아해요 ㅎㅎ

 



 

하지만 이날은 왠지모르게 김치만두가

좀더 땡겨서 김치만두를 먹어줬어요!

 

 

 

 

먹다보니 나도 모르게 반이넘게

먹어버렸네요 ^^; 하핫 ㅎㅎ 속도 굉장히 알차고 맛있습니다.

 

 

 

 

마무리는 칼국수가 빠질 수 없죠!

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이곳의 육수!!

깊은맛이 나면서 나도 모르게 자꾸 손이 가고 있었다는...ㅎㅎ

 

한우의 다양한 요리를 맛보실 수 있는 관저동맛집 김종석 한우만두요리.

깊은맛의 뜨끈한 국물에 한우만두, 샤브샤브까지

만두의 고급화. 한우만두전골로 추운겨울 몸을 녹여보는건 어떠신가요?




***

 


 


장소 : 대전광역시 서구 관저동 567-2 김종석한우만두요리

전화번호 : 042-541-5015




***




관저동맛집 | 한우와 만두가 만났다! 김종석한우만두요리




대전광역시청 홈페이지 대전광역시청 공식블로그 대전광역시청 공식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