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축제ㆍ행사

몸만 떠나는 캠핑장.......씨티글램핑

 

 

 

도심속의 캠핑~ 씨티글램핑

 

 

***

 

 

최근 엑스포과학공원을 몇번 왕래하면서

 

야영장에 캠프천막이 많이 있어서 궁금해서 주변에 물어봤더니 씨티그램핑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찾아가봤습니다








요즘 캠프붐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이곳은 아예 모든 장비를 대여해주고.. 편의시설을 제공해주는 곳이더군요

몸만 가면...... 모든게 준비되어 있는 그런 공간입니다..






헐~ 야외에서 뷔페까지...... 

패키지 상품으로 캠핑과 더불어 뷔페까지 제공합니다..

당근 비싸겠죠??? ㅎㅎㅎ




이분들은 모델분인데요...

제가 찍은건 아니예요... 아는분께 물어봤더니.... 사진을 제공해주셔서... 올려봅니다... ^^









와~ 야경이 아주 좋네요....





이렇게 즉석에서 공연도 하는것 같습니다..

사진만 보고 유추해 본겁니다.....^^





야경 풍경~~

 

 

이번 사진은 제가 찍은게 아니구요...

 

평소에 궁금했는데... 아는 담당자분이 사진을 제공해 주셔서...

 

그걸로 글을 썼습니다..

 

현장은 제가 직접 가봤는데.... 아무래도 산속에 있는 캠프장이 아니라서..

 

벌레 같은건 별로 없는것 같고... 밤에는 꽤 운치가 있겠더라구요

 

참고해보세요~~ ^^

 

 

 

 

티몽에 올라와 있네요.... : http://www.ticketmonster.co.kr/deal/28501345

 

 

행 사 명 : 시티글램핑 

운영기간 : 2013. 8 .1 ~9.30

장      소 : 대전엑스포과학공원 꿈돌이 야영장 

연 락 처 : City Glamping

예약문의전화 : 070-4700-8232 

캠핑장문의전화 : 010-3598-6721

문의시간 : 10:00 ~ 21:00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도룡동 엑스포과학공원






대전블로그기자단 임현철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