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대덕구맛집

순대국밥 아직도 고민하세요? 중리동맛집, 오문창순대국밥

순대국밥 아직도 고민하세요? 중리동맛집, 오문창순대국밥

 

***

 

더운 여름 입맛이 떨어지고 있는 요즘 건강을 생각해서 무엇을 드시나요? 이렇게 더운 여름 순대국밥 한그릇이면 든든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문창순대국밥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어서 대전 시민들한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무더위가 있는 여름에도 줄을 서서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유명합니다. 딱히 먹고 싶은 메뉴가 없을 때에는 순대국밥의 선택도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오문창순대국밥의 주 메뉴는 순대국밥입니다. 5천원이며, 특은 5500원입니다.

흔히들 특사이즈는 곱배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손님이 워낙 많다보니 이렇게 가져다 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손님이 직접 반찬 그릇을 내려놓고 먹어야 합니다. 다른 반찬들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저 깍두기와 양파 하나면 충분합니다.

 

남자는 아무래도 특사이즈를 먹어줘야 배가 찹니다.

그릇에 순대가 넘쳐날 정도로 상당히 많은 양입니다.

 

고추, 파가 들어간 다대기입니다.

이걸 한 수저 순대국밥에 넣으면서 간을 맞추어주면 됩니다.

 

 

순대국밥의 양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순대국밥에는 순대 뿐만 아니라 각종 고기들이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려져있습니다.

 

순대국밥 한그릇을 말끔하게 비웠습니다. 낮에도 순대국밥에 소주한잔을 드시는 분들이 조금 계셨지만, 저녁 시간에 가면 다들 소주한잔에 순대국밥을 드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순대국밥은 특유의 비린내가 나는 경우가 많지만, 오문찬 순대국밥은 냄새가 심하게 나지 않아서 여성분들도 순대국밥을 많이 드시러 오십니다. 저녁에는 밖에 파라솔 아래에서 소주 또는 막걸리 한잔과 함께 순대국밥을 즐기면 하루의 스트레스가 풀립니다. 오늘 저녁에 오문창 순대국밥집에서 순대국밥 한그릇 어떠세요?

 

***

 

장소 : 대전광역시 대덕구 중리동 오문창순대국밥

전화번호 : 042-621-4325

 

대전블로그기자단 안지용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