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소식/대전소식

2013 가족사랑 도서관축제 _ 한밭도서관

2013년 가족사랑 도서관축제

 

***

 

예부터 우리나라는 양반이고 평민이고 많은 책을 읽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반백성들도 무척이나 똑똑하다고 하였죠? 그런데 소개해드릴 내용은 바로 이 책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책과 도서관이라고 하면 좀 딱딱하고 그런 느낌을 받는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그러나 즐거운 축제와 함께하는 도서관축제는 어떤가요?

 

 

한밭도서관에서는 오는 5월25일 오후2시부터 5시까지 2013년 가족사랑 도서관축제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도서관축제? 생소합니다. 그렇지만 이는 그동안 도서관을 멀리하던 사람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또 하나의 기회가 마련된 것이지요.

이번 도서관축제기간에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리아이 경제교실, 신기하고 재미있는 매직콘서트, 페이스페인팅, 달력만들기, 보드 및 웽거게임, 안마무료체험, 퍼즐 및 도블게임, 색칠 풍선만들기, 나만의 책갈피만들기 등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었습니다.

 

이밖에도 어린이들의 올바른 경제습관의 형성을 위한 우리아이 경제교실과 불을 이용한 Fire Magic 그리고 비눗방울을 이용한 신기로운 마술공연 등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문제 해결능력 및 사회성을 키워주는 보드게임, 시각장애인의 안마무료체험 등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가족사랑 도서관축제장에 마련된 프로그램들은 대전지방기상청, 솔로몬로파크, 대전맹학교, 미래에셋증권이 참여하여 보다 더 풍성한 행사로 마련되었으며 대부분이 직접 체험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흥미와 감동을 느끼기에 더할나위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특히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는 더한 기쁨이 찾아오겠죠?

이번 축제는 가족과 이웃의 소중함을 생각해 보고, 도서관에 대해 관심과 애착을 갖는 계기가 되고자 마련되었다고 하니 여러분들도 많은 참여 해보세요.

 

***

 

장소 : 대전광역시 중구 문화동 145-3 한밭도서관

전화번호 : 042-580-4262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 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