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모임에 좋은 프리미엄 뷔페
- 베스타ㆍ둔산동뷔페 -
***
가족모임... 참... 많이 고민스럽습니다. 여러명이 모이다보니...
각자의 음식 취향도 다르고... 분위기도 다 다릅니다. 모두 만족시키기가 참 어렵죠...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을 다 만족시키기란 더 어려운것 같습니다.
이럴때, 고민을 확 줄여주는 곳이 바로 부페! 그래서 결혼식이나 돌잔치를 뷔페에서 많이들 하곤 하죠...
가족모임도 그런것 같습니다. 100% 모두 만족 시킬 순 없지만... 그래도 그중 뷔페가 가장 낫죠...^^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서구 만년동에 새로 오픈한 <프리미엄 뷔페 베스타>입니다.
일단 먼저 보실곳은 입구입니다. 프리미엄 이라는 수식어 때문일까요? 왠지 고급스럽게 느껴졌습니다.
손님을 응대하는 직원들의 친절도도 좋았구요... 예약확인과 자리 안내가 아주 식속히 이루어졌습니다.
음식 종류별로 코너가 마련되어 있고, 즉석에서 조리를 해서 음식을 제공하는 시스템... 요즘은 대부분 저렇죠... ^^
가장 맘에 들었던 테이블의 준비 상태... 테이블도 독특하고 이뻤지만...
정갈하게 미리 셋팅되어진 테이블은 기분이 좋아지게 만들죠 ^^
스테이크 부터... 각종 음식들이 직접 조리되고 손님들은 바로 담아서 테이블로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
물론, 맛있는 메뉴들은 조금 기다려야 했습니다. ^^
스파게티를 직접 팬에서 익혀 만들고, 고기도 하나하나 세심하게 손질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중국음식도 다양한 종류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식상한 메뉴가 아니라 요리들... ^^
느끼한 것만 있는건 아니고... 이렇게 오뎅같은 계절음식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오뎅 국물맛이 좋더군요... 소주 한잔도... 캬~~~ ^^
뷔페의 고기들은 그저 그랬던게 사실입니다. 맛난 음식먹으러 간게 아니라... 입안으로 쑤셔넣는 느낌?
하지만... 이곳의의 스테이크들은 나름 최선을 다해서 만들어 주더군요... 맛도 좋았습니다.
그렇다고 일류 레스토랑의 그런 스테이크를 생각하시면 곤란하고... 왠만한 수준 이상은 하더군요... 좋았습니다.
주스도 생과일 주스로... 직접 갈아서 제공!
이곳이 좋았던 이유중에 하나는 후식으로 준비되어 있는 케익들이 참 맛있다는 것입니다.
구색맞추기 위해 준비된게 아닌... 제대로 된 케익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이곳의의 또 하나의 특징은, 한켠에 커피전문점을 준비했다는 것입니다.
바리스타가 각종 커피를 직접 만들어 줍니다. ㅎㅎㅎ 테이크아웃도 가능!!!
가족들이 많이 찾는다는 것을 고려했는지... 유모차도 넉넉히 준비해 두었더군요!
놀이방도 있었습니다. 아이들끼리 놀기도 하고, 책도 읽을 수 있고...
기존에도 뷔페들이 많았죠... 하지만... 뭔가 똑같은 공장에서 찍어낸 듯한 음식들과 사람들로 복잡 복잡...
비좁은 공간들... 불친절한 서비스... 그런것들에 불만이었다면... 한번쯤 경험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뷔페에 대한 안좋았던 기억을 많이 개선시켜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