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서구맛집

대전에서 맛보는 중국식 꼬치 <수수양꼬치>


꼬치 좋아하시나요?


그럼, 분명 양꼬치도 좋아하시겠네요?


우연한 기회에 위치도 모르고 함께 한 <수수양꼬치>에서 중국식 꼬치의 맛을 만났습니다.




양꼬치와의 만남...


몇년전 카자흐스탄에 갔을 때 샤슬릭이라는 양꼬치를 먹어 봤는데요..


이번에는 중국식 양꼬치를 먹어봤습니다.






<수수양꼬치>입니다.


대략적인 위치가 서대전역 근처였던 것 같습니다.


위치는 대전시 중구 오류동 170-18 동남빌딩


연락처는 042-532-9292 입니다.









입구에서 반갑게 맞이해 주는 중국 인형...


저도 손을 모으고 같이 인사를~~ ㅎㅎ






천정에 매달린 홍등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해 줍니다.








구워지기를 기다리는 꼬치들..


이렇게 손으로 하나씩 꽂아 준비하고 계시더군요.


양해를 구하고 촬영을~~~







양고기의 효능입니다.


쓰기 힘듭니다. 그냥 읽어주세요~~ ㅎㅎㅎ





      


      



기본적인 반찬(?)입니다.


따스한 차 한잔과 함께 나오는 반찬들...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는 식객들...


다들 저녁을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입맛을...ㅎㅎㅎ






식당에서 바라본 부엌의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중국의 분위기입니다.


중국에 온 듯 한데요?







소스가 나왔습니다.


이것을 어떻게 먹냐구요?






이렇게 사정없이 섞어 줍니다.


그리고 양꼬치가 잘 구워지면 여기에 찍어 먹습니다.








소스를 섞는 동안 숯불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고기를 굽기 위한 무대(?) 세팅이 시작됩니다.







이렇게 손으로 굽기도 하는데요,


기계의 힘을 빌면 좀 더 편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하지만 사장님께서는 손으로 구워야 제 맛이라는....







그래서 이렇게 직접 손으로 구워주셨습니다.







제 옆 테이블은 기계로 이렇게 굽기 시작했습니다.


아무래도 제 테이블의 것이 더 맛있겠죠? ㅎㅎㅎ






이제 노릇노릇 익어갑니다.


매운 맛, 보통맛...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자...구워진 양꼬치를 이렇게 소스에 찍어 먹습니다.


맛이 어떠냐구요?


ㅎㅎ 직접 먹어보세요~~~


제가 맛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를 못하기 때문에....


여튼 저는 "맛있다"와 "못 먹는다" 밖에 없습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번에는 삼겹살입니다.


이것은 훈제로 익혀 나왔기 때문에 위쪽에 살짝 올려놓으면 된답니다.


요녀석도 그렇게 소스에 찍어 먹으면 됩니다.






또한 별미인 마파두부...


이것 또한 맛있더군요.


요거 추천합니다. 부드럽게 맛있더군요.






메뉴판을 담았습니다.


가격 설명이 이 한장의 사진으로 끝나는군요.





메뉴판 앞에서 즐거운 시간을 갖고 계시는 시민분을 한장~~!!


메뉴판을 촬영하려 갔는데, 촬영해달라고 하셔서 촬영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이셨죠?



이젠 우리 그룹입니다.


이렇게 이곳에 가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에도 저는 사이다 한병과 함께 건배샷을 촬영했습니다




대전에서 맛볼 수 있는 중국식 양꼬치...


<수수양꼬치>였습니다.


한번 들러 중국식 양꼬치의 진미를 맛보세요~~!!








대전블로그기자단 허윤기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