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일상/일상다반사

벛꽃 구경 다녀오셨어요?? (벚꽃여행,카이스트,충대,유성벚꽃,대전벚꽃,벚꽃길)







대전 전역에 벛꽃이 피었다가... 지금은 지고 있죠...^^


아마 지금쯤이면... 벛꽃잎이 너무 이쁘게 꽃비가 되어... 내리고 있겠네요...


대전에 벛꽃 구경하면... 생각나는 여러군데가 있죠...


충남대, 신탄진, 시청주변, 홈플러스 유성점 앞 천변 가로수길, 화폐박물관, 지질박물관등... 많은 곳들이 있죠...


저는 이번주에 화폐박물관을 3번 다녀왔습니다...^^


눈으로나마 여러분들께 즐거움을 드려볼까 합니다...^^


먼저 일요일이었던... 4월 15일 화폐박물관 앞 벛꽃입니다...^^






만개하기 직전이었습니다. 너무 이쁘죠~









함께 동행했던... 지인들입니다... 무슨 대화를 하는지... 분위기가 이뻐서...^^


여러분들도 이런 사진을 담아보셔요~~ 어렵지 않아요...^^








볓꽃을 자신의 카메라에 담고 있는 사람들도 많았답니다...^^








화폐박물관 앞길엔 개나리도 이쁘게 피었답니다...^^






폰으로 벛꽃을 담는 사람들도...^^







가족과 함께...^^







이런 연출샷도 재미나죠...^^






위 사진들은 4월 15일 일요일에 화폐박물관 앞 길에서 담은 사진이구요...^^


아래는 4월 17일 화요일에 화폐박물관 앞 길에서  담은 사진입니다...^^






꽃이 조금더 피었나요?? ㅎㅎ 이날은 일요일보다... 더 만개한 벛꽃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었어요~












평일인 화요일이었지만... 점심시간을 이용해 나온 가족들과 친구들 연인들... 


그렇게 많은 분들은 아니지만... 벛꽃구경에 즐거워 하고 있었답니다...^^


위 사진까지는 4월 17일 화요일에 화폐박물관 앞 길에 담은 벛꽃이구요


아래는 다음날인 4월 18일 수요일에 담은 벛꽃입니다...^^









수요일엔 벛꽃이 꽃비가 되어... 내리고 있었어요~~


얼마나 이쁘던지...^^







꽃비가 내리는 벛꽃이 너무 이뻐 지나가는 이들의 발길을 멈추네요~


이번주가 지나고 나면 다 지겠죠...^^


벛꽃이 다 지기전에 꽃비 맞으러 한번 나가보세요~~ ^^




Photo by SOM 장병훈






대전블로그기자단 장병훈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