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소식/기자단이야기

[2012년 첫 기자단 모임] 끝을 바라보다!!!





2012년 첫번째 대전시블로그기자단 모임이 1월 9일에 열렸습니다.

이번에 모인 곳은 대전시 일반 음식점 허가 제1호 업소인 사리원면옥이었습니다.

이번 모임에는 새해 기자단의 계획과 해야 할 일들,

그리고 새로운 프로젝트를 계획했습니다.

그럼 현장의 모습을 사진으로 보시죠~~

 



항상 진지한 신준영 단장님...ㅎㅎ

새해에는 아버지가 되신다죠??

맞나??




SOM님...장병훈...

모자가 잘 어울리네요...ㅎㅎ



다들 반갑기만 합니다.

일년만에 만나니 말이죠~~



테리우스 원 정필원 선생님의 카메라...

뭔가 있어 보이지 않나요??



언제나 분위기를 만드시는 미시군단....

다들 반갑네요~~

임순정 선생님~~~얼마전에 교통사고로 고생하셨다지요?





추운 겨울이라 갈비탕으로...ㅎㅎ

저는 그냥 맛있더군요.

미적 감각이 뛰어나지 못해서...

그냥 이 정도 표현으로...




점점 기자단이 젊어지고 예뻐진답니다.

카메라를 들이대니 처음에는 피하더니 이제는 익숙한 포즈를...ㅎㅎㅎ















새해 처음 만난 기자단...

걸어온 2011년 보다

걸어가야 할 2012년이 더 중요하고 많이 남아 있네요.

대전시 블로그 기자단 3기는 2012년 12월까지입니다.

이제 시작점에서 끝을 바라보며 준비를 합니다.

2012년...더욱 멋진 기사와 사진으로 여러분을 찾아 뵐 겁니다.

응원해 주실거죠?

대전시 3기 블로그기자단 화이팅입니다.

 




대전블로그기자단 허윤기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