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청에서 2011년 한해동안 대전을 위해 열씸히 봉사하시고 대전을 빛내주신 26분에게 시상하였습니다.
영광스럽게도 저도 그자리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뉴미디어부분 상을 받앗어요 대전광역시 블로그 기자단을 열씸히 더 하라는 격려의 의미로
알고 내년에도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하겠습니다!
시상식은 대전시청 10층 중회의실에서 이뤄졌습니다. 시청 총무과장님이 사회를 보시고 염홍철 시장님께서 시상을 해주시고
간단한 시장님 말씀과 질의 응답 시간이 짧게 있었습니다. 그리고 단체 기념촬영도요^^
상장과 장미꽃을 받아서 더 좋았습니다! 가족들이 단체로와서 꽃다발과 기념품을 증정하며 축하하는 모습에 절도 흐뭇한 미소가지어졌습니다.
많은 분들이 대전을 위해서 열씸히 일하시고 계신다는 생각에 마음이 훈훈해졌어요.
열씸히 활동 하셔서 멀리서만 응원하던 분들 도 계시고 다양한 각계각층의 분들이 계셔서 신기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이런 자리에 제가와있다니!! 블로그 기자단으로 변영주님과 허윤기님 그리고 저 트위터 서포터즈 이광종님 이렇게 수상했습니다.
대전 블로그기자단 덕분에 좋은 인연을 많이 만나는것 같아요!
염홍철 시장님은 수상자들에게 상장과 장미꽃을 일일히 나눠 주시고 따뜻한 격려의 악수와 인사를 건네주셨습니다.
단체사진을 찍고 기념촬영도 했답니다. 나중에 사진 다 받아서 마져 정리 할게요^^
끝난후 공보관실에 초대받아서 김명길 공보관님과 송기용 사무관님과 이야기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sns나 블로그 같은 작은 소통의 창구가 이제는 세상을 바꾸는 큰힘이 되는 것같습니다.
역시 상받아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 신랑하고 아들한테 자랑질 열씸히 하고있씁니다 음핫핫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