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유성구맛집

[대전 맛집] 가족모임에 좋은 프리미엄 부페 - 제이 부페 (대전 유성구)


행사 때마다 고민되는 가족모임에 좋은 프리미엄 부페 - 제이 부페

 ▲ 연말 연시, 가족들과 함께하기에 좋은 프리미엄 부페가 있어 소개해 드리려합니다.
 

▲ 입구에 놓여진 각종 안내문들... 연말이라 그런지 이벤트를 많이 하더군요...
그 중에서도 놓칠 수 없는 무한 맥주 ㅋㅋㅋ

 

▲ 입구의 모습이에요. 유모차도 준비되어 있고 꽤 넓은 공간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  입구 들어서서 바로 오른쪽에 준비되어 있는 공간입니다. 가족 모임에 좋을 듯 했습니다.
 

▲ 자 그럼... 분위기를 좀 볼까요? 이렇습니다.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조리공간이 인상적입니다.
 

▲ 즉석에서 조리를 해주는 음식들이 많고, 맛도 꽤 수준급이더군요...
 

▲ 일반적으로 부페에서 보는 음식들도 있고, 다른곳에는 맛 볼 수 없는 음식들이 많아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 고기의 상태입니다. 뭐 다른곳과 크게 다를건 없지만.... 따듯하고 맛있었습니다.
 

▲ 회와 초밥등의 수산물들도 깔끔하고 신선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 빠질 수 없는 육류와 중국 요리들도 수준급 이었습니다.
 

▲ 대가족들 뿐만 아니라 연인, 소규모의 가족들도 주말에 함께 식사하기에 좋을 듯 했습니다.
 

▲  입구에서 보았던 이벤트 무한 맥주... 생각보다는 맥주의 맛이 좋지는 않더군요... 
 그래도 무한제공은 맛습니다. 직접 따라갈 수 있게 되어있었구요... 맥주 맛만 좋다면 큰 호응이 있을 수 있을듯...
 

▲ 한쪽에 준비된 아이스크림으로 후식을 마치면... 깔끔하게 식사 끝.
 

▲  화장실 입구입니다. 새 건물이고 워낙 부페공간이 크다보니... 부대시설의 공간도 좋았습니다.
 

▲ 가족 모임으로 추천하는 이유가 공간이 넓고, 음식이 다양해서 이기도 하지만...
이렇게 아이들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도서관과 같은 부대시설이 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이용 요금입니다. 주의 해야 할건 부가세가 별도 라는 것입니다.


대전에서 그동안 접해오던 평범한 부페가 아니라, 프리미엄을 내세우고 오픈한 곳이라 내심 기대가 컸습니다.
서울의 호텔부페급은 아니더라도 뭔가 드르겠지 하는 그런 기대감이죠...
 
새로 지은 주상복합 건물, 충분한 주차공간, 넓은 식사 공간, 다양한 메뉴, 품질 좋은 음식들...
생각했던 그 만큼을 채워주는 부페였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하셔도 실망 하지 않으리라 생각됩니다.
아쉬운 부분들도 있지만... 오픈한지가 오래지 않았으니... 점점 더 좋아지겠죠...
가족 모임이나 행사때문에 고민이시라면 한번쯤 고려해 보세요... 





대전블로그기자단 신준영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