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공연

[거리공연] 삶송밴드...




삶송밴드라고 들어보셨나요??

서울 대학로에서 공연하는 "삶송밴드"

지난 11월 05일... 대전 엑스포시민광장(남문광장)에서 공연이 있었다...

"삶송밴드"역시... "발가락프로젝트"의 "이길승"님의 초대로...

이들의 곡 역시... 재미가 있었다..

"넌 참 좋겠다"

"엄마의 잔소리"

"기억하고 있어"

"토익토플 토나와"

"밥 남기지마"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곡들이 많았다...

4인조 그룹...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악기만으로도 궁금해지게 하는 그 무언가가 있다...^^

























사진으로나마 현장을...

이렇게 "삶송밴드"의 공연이 끝나고...

마지막 광고를 하면서... "삶송밴드"리더가... 이어서 "이길승"님의 공연이 있겠습니다... 라고 광고를...

그리하여... "이길승"님 외 몇분이 갑짜기 분주해지셨다...ㅎㅎ;; 








이날 역시... 종합 선물세트를 받은듯한 느낌이었다... 





모든 공연이 끝난 후... 함께... 찰칵~~!!

Photo by SOM 장병훈

대전블로그기자단 장병훈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