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여행

두둥~! 대전으로 패밀리가 떳다~! (온가족이 저렴하게 '대전 과학체험 가족여행'으로 출발~!)

“대전으로 오셔유

- 대전시, ‘과학체험 가족여행’ 운영 -

5월 가족나들이의 최고의 코스~! 대전 '과학체험 가족여행' 이 떳다~!


대전광역시가 5월부터 ‘과학체험 가족여행’을 본격 운영합니다.

과학체험 가족여행’은 우리시에서의 과학 체험과 가족 여행을 할 수 있는 대전시의 대표적인 관광 상품으로 올해말까지 계속 운영되며 초․중학교 학생을 포함한 동반 가족을 대상으로 수업이 없는 월 둘째 주와 넷째 주에 1박2일 코스로 운영하고 대전시는 숙박비와 식대, 체험비 등을함한 1인총비용 14만원 중 50%를 보조합니다.^^

과학체험 가족여행’ 상품의 특징은 저렴한 비용으로 대전 일대의 관명소를 고루 돌아볼 수 있으며, 특히 거의 모든 코스가 ‘체험’을 중심으로 짜여졌다는 것인데요

1박2일 일정 중 첫째 날에는 대전시민천문대와 지질박물관, 엑스포과학공원 및 화폐박물관을 방문하여 과학에 대한 평소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등 과학체험중심이며 저녁에는 환상적인 갑천호수공원의 엑스포다리 야경도 감상하고 서 깊은 유성온천에서 족욕 체험과 온천욕도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하게 됩니다.


둘째 날은 국립중앙과학관에서의 다양한 과학체험 , 종합테마공원인 오 월드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거시간을 보내고 전국 유일의 ‘효’ 테마공원인 뿌리공원을 찾아 자신의 뿌리에 대해 알아보는 소중한 시간을 가진 후 귀경하는 일정입니다.



※ 8월 이후에는 ‘대전아쿠아월드’도 방문 가능

대전시 관계자는 “첨단과학도시 대전을 널리 알리고, 어린이청소년들이 체험을 통해 과학을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프로그램 운영에 내실을 기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과학체험 가족여행’ 상품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대전광역시 관문화재과(☎042-600-2352)나 대전광역시관광협회(☎042-226-8413)로 문의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