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소식/대전소식

[대전소식] "염홍철 시장, 시민과의 소통 네버내 만남"



염홍철 대전시장 시민들과 소통, 보문산서 '아침산책'
2일, 보문산 등산로 시민 170여명과 만남...산책하며 훈훈한 대화 이어져

대전의 명산 보문산에서 염홍철 대전시장은 시민들과의 소통을 위한 네번째 만남을 가졌습니다. 이번 '시장과 함께하는 아침산책'은 보문산 인근 주민들과 시민단체 등1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산책과 대화, 아침식사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염홍철 대전시장은 "시민과 함께하는 아침 산책은 우리지역의 아름다운 명소들을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고 대전에 대한 애향심을 높이고자 하는 취지라며, 시정에 대한 평소 궁금한 사항 또는 건의사항에 대해 서로 소통하고 대화하는 좋은 자리이며, 아침산책을 통해 건강도 챙겨보는 의미있는 시간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날의 산책은 아쿠아월드 앞의 주차장부터 시작하여, 송학사를 거쳐 전망대, 아쿠아월드에 이르는 2㎞의 등산로를 따라 40분간의 산책코스로 이어졌으며, 산책 후 보문산 전망대에서 자원봉사자의 바이올린 연주와 함께 따뜻한 커피 한잔으로 아침 추위를 달랬습니다.


'시장과 함께하는 아침산책'에 참가를 희망하는 시민은 대전시 홈페이지나 대전사랑시민협의회 홈페이지를 통해 매월 마지막주에 신청할 수 있으며, 비용은 참가장 부담으로 대전사랑시민협의회 은행계좌로 납부하면 됩니다.

한편, 매월 첫째 주 금요일 오전 7시에 갖는 '시장과 함께 아침 산책'은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 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