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여행/공원ㆍ마을

[명소] "신나는 가을", 엑스포남문광장 가로수길로 단풍놀이를~~



대전은 정말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그냥 빈말이 아니라, 도심지에서 즐기는 단풍이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는 곳도 없겠다 싶어서입니다.

대전의 엑스포 남문광장의 단풍은 정말 아름답기 그지없습니다.



점심이 되면 이 단풍길은 시민들의 산책로로 변합니다.





삼삼오오 모여 걷기도 하고,

홀로 가을의 운치를 맛보며 걷기도 하십니다.




또한 이렇게 아이들의 동심을 자극시키기에 충분한 아름다움을 갖고 있기도 하지요.




아이들은 이 단풍길을 걸으면서 무슨 생각을 할까요?

빨리 간식 먹고 싶다는?? ㅋㅋㅋ




지나가는 여대생들을 불렀습니다.

이렇게 예쁜 길의 모델이 되어달라고...

그랬더니만...ㅎㅎㅎ




다들 신났습니다.

자기들을 모델로 쓰겠다는 말에...

이렇게 자연스러운 포즈까지...





이 길을 걸으며 대전의 아름다운 단풍에 취해보길 기대해 봅니다.





알고보니 원광대 유아교육과 학생들인데, 잠깐 현장학습에 왔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과대표에게 메일주소를 나누고 사진을 보내주었습니다.

초상권?? ㅎㅎ 대전시에 올리겠다고 하니 다들 까르르~~ 웃으면서 "좋아요~~" 라고 하더군요...

저야 고맙죠...

http://www.slrclub.com/bbs/vx2.php?id=work_gallery&no=920073



이 사진을 사진 동호회  SLR클럽에 올렸는데, 일면으로 보내주셨네요.

ㅎㅎ 현장 섭외의 달인이라는 평과 함께...


대전시 가을의 단풍을 이렇게 전국으로 알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대전, 정말 아름다운 가을의 도시 아닌가요?


 

대전블로그기자단 허윤기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