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소식/대전소식

[대전소식] 신한정밀공업(주), 신ㆍ증설투자! 지역인재 채용, 일자리창출 기대



"신한정밀공업(주), 증설투자! 지역인재 채용으로 일자리창출 기대돼"

대전시는 지난 10일 오전 신한정밀공업(주)과 시청 중회의실에서 대덕특구 내‘신한정밀공업(주)신‧증설 투자 및 기업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날 협약식은 염홍철 대전시장을 비롯해 오세덕 신한정밀공업(주)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신한정밀공업(주)’은 자동차용 샤프트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대전 유성에 본사가 있으며, 국내(충북 음성공장)와 해외(중국 위해 1·2공장)에서 생산시설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이 기업은 신제품 출시와 향후 사업영역 확대를 위해 공장라인의 증축은 물론 우수인력 확보 및 원활한 물류 이동, 본사와의 접근성이 용이하다는 점 등을 들어 이번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협약에 따라 신한정밀공업(주)는 자동차 부품 생산시설을 대덕특구 내에 건립해 지역의 우수인재를 우선 채용함으로써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대전시는 신한정밀공업(주)의 조속한 생산시설 건립과 안정적 정착을 위한 행정지원 등 적극적 지원을 하게 됩니다.

 

 


또 대덕특구의 첨단과학 인프라의 확충 및 활용을 통해 세계 속의 자동차 부품 산업을 선도해 나가는데 적극적인 상호 협력을 약속하였습니다.
 
협약식 자리에서 염홍철 시장은“최근 한국타이어 중앙연구소 및 (주)트루윈 등 자동차 관련 기업의 생산시설과 연구시설 등을 유치함과 동시에, 이번에 신한정밀공업(주)의 신증설 투자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대전지역 취약한 지역의 제조업 기반이 크게 향상될 것”이라며“대전의 기업하기 좋은 환경과 신한정밀공업(주)의 선진 기술력이 접목돼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우뚝 성장할 것”이라며 환영과 기대의 뜻을 밝혔습니다.
 
오세덕 대표이사는“대전은 전국의 어디에서나 접근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우수한 인력 인프라를 갖춘 기업하기 좋은 도시이며, 본사가 대전에 소재하고 있어 대전지역에 공장을 건립하기로 결정했다”면서“앞으로 대전의 지역경제 발전과 일자리 창출 등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강한 의지를 내비쳤습니다.
 
한편‘신한정밀공업(주)’는 세계적인 금융위기의 장기화에도 불구하고, 지난 2009년에는 1000만 불 수출탑을 수상했으며 지난해 340억 원, 올해 400억 원등 지속적으로 매출이 증가되고 있어 앞으로 대전의 자동차 산업을 선도해 나갈 기업으로 기대됩니다.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 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