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소식/대전소식

[대전소식] 한국조리사 대전충남지회, 염홍철 시장에 조리사복 전달



한국조리사회 대전충남지회(회장 이정삼)는 9일 오전 대전시청에서 염홍철 대전시장에게 조리사복을 전달했습니다.

이는 내년 대전세계조리사대회 D-200일 기념으로 대회 성공개최의 염원을 담아 대전세계조리사대회 조직위원장인 염홍철 대전시장에게 대회 로고가 새겨진 조리사 복을 전달하고 대회 운영에 적극적인 협조를 약속했습니다

이에 따라 염홍철 시장은 앞으로 이 조리사복을 입고 세계조리사대회 홍보는 물론 이벤트 행사 등에 적극 나설 계획입니다. 

2012 대전세계조리사대회는 ‘한국인의 손맛 세계인의 입맛’을 주제로 내년 5월1일부터 12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와 대전무역전시관 일원에서 97개국 조리사를 비롯한 관계자 3만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리게 됩니다.

또한 "웃어라 동해야"와 "무사 백동수"의 주인공 탤런트 지창욱씨가 '2012년 대전세계조리사대회' 홍보대사로 위촉되기도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지창욱 씨는 내년 대전세계조리사대회의 성공을 기원하는 메시지 보드를 현장에서 작성해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더불어 대전지역에서 생산한 포도를 이용해 최초로 대량생산에 성공한 와인이 세계조리사대회에서 건배주 및 시음용으로 사용돼 대전을 널리 알리고 시민들의 자긍심을 높이는 데 한몫을 톡톡히 할 것입니다.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 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