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가을날 사람도 살찌우는 맛있는 음식, 두번째이야기 (멕시코요리,양념갈비,갈비,대전맛집,맛집)



 

어제에 이어 두번째 이야기를 이어가려 합니다. 천고마비!!! 정말 가을엔 천고마비란 단어가 입에 짝~!! 짝~!! 달라붙는군요?!! 이렇게 좋은 가을날, 입맛이 막 돌고있죠? 지금, 그런데 아쉽게도 가을을 타시는 분들은 입맛이 영~ 없으시답니다. 없는 입맛 되돌릴 수 있는 동서양의 맛있는 음식을 오늘은 소개해 볼까 합니다. 보시고, 맛있는 점심 어떠세요?





 

"함초 양념갈비 : 양념갈비"
http://daejeonstory.com/2242 / 작성자 : 천상인(대전시블로그기자단3기)



함초, 최근에 많이 들어보셨죠? 짠 바닷가 근처에서 자란다는.. 이 함초가 몸에 좋다는 말을 텔레비전 방송이나, 인터넷을 통해 너무나 많이 들은 나머지 이젠 귀까지 따가울 정도인데요. 이 함초를 이용해서 만든 함초 양념갈비란 식당의 맛있는 양념갈비를 소개하려 합니다. 양념갈비, 우리나라 사람뿐만 아니라 서양사람들도 무척이나 좋아 한다는 갈비. 오늘도 갈비를 즐겨보세요.






 

"타코리아 : 멕시코요리"
http://daejeonstory.com/2258 / 작성자 : 신지연(대전시블로그기자단3기)

 

멕시코요리하면, 희안하게도 멕시칸치킨이란 브랜드 때문에 양념치킨이 떠오르시죠?? 저만 그런가요? 이곳 멕시코!! 멕시코요리도 나름 화끈하다는 사실 아시죠. 하지만 접하기 힘든게 사실입니다. 이런 멕시코요리를 이제 대전에서도 접할 길이 가까워졌는데요. 대전 젊음의 거리라 하면, 할 수 있는 은행동 주변에 있답니다. 행정구역상 대흥동에 있지만요. 이지역을 많이 다니신다면 이젠, 자주찾게 될 맛집이 될 이곳의 요리를 소개합니다.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 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