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대전에서 유명한 순대국밥 농민순대


아마 대전에서 순대국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집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겁니다.
그집은 바로 농민순대



밖에서본 가게 모습입니다. 1층과 2층 그리고 길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참 착합니다. ㅎㅎ


새우젓입니다.


소금입니다. 소금에 후추와 고춧가루가 뿌려져 있네요.


깍두기라고도 하고 석박지라고도 합니다. 농민순대는 석박지가 순대국밥에 비해 조금....떨어져요 ;;


들께는 국밥에 들어가는 중요한 양념이죠? ㅎㅎ


고추장이 무슨 양념을 했는지 달근합니다.


고추와 양파를 내어 주셨습니다.


고추를 달근한 고추장에 찍어 먹어도 봤습니다.


순대 작은걸 시켰는데 양이.... 많습니다. ㅎㅎ





순대 국밥이 아니구....떠먹으라고 준 그냥 순대국물입니다.
순대국밥의 국물과 출처가 다릅니다.








농민순대에서는 이것이 포인트 입니다.
이걸 넣으면 잡내가 나지 않습니다. ㅎㅎ


들깨도 넣고...


자~ 한뚝배기 하실래예? ㅎㅎ

오랜만에 갔지만 여전히 그 이름값을 하는 집 입니다. 대전에 사시는 분들은 꼭 가보셔야 합니다.



대전블로그기자단 황정인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