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중구맛집

[대전맛집]정통이탈리안음식을 맛볼 수 있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브루스케타' (중구맛집/은행동맛집)



은행동 앤비백화점 5층에 신규오픈한 정통이탈리안레스토랑 '브루스케타'에 다녀왔어요:)

8월에 오픈했다고 하는데 한 달이 넘도록 여태 몰랐다가 몇 일 전에야 알게 되어서

새로 생겼다고 하니 '맛이 어떨까? 분위기는 어떨까?' 궁금해서 친구랑 점심식사하러 갔어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시면 이렇게 홍보팻말과 메뉴판이 있어요

현재 오픈기념행사로 하우스와인/베이컨버섯피자/팥빙수 중 택1을 서비스하고 있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시면 바로 오른쪽에는 공사중이예요

공사중이라고 놀라지 마시고 오른쪽으로 돌아들어가시면 닌텐도 전문매장과 브루스케타가 나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가시면 바로 앞에 닌텐도 전문매장과 브루스케타가 보이실거예요



왼쪽은 공사 중이고 오른쪽에 닌텐도 전문매장이 있고 그 사이로 깊숙한 곳에 자리하고 있어요



입구 가득히 멋들어진 와인저장고가 있습니다


내부 홀은 넓지만 만약 손님이 많아 웨이팅이 있을 시에는

이렇게 알록달록 예쁜의자에 앉아서 편안히 기다릴 수 있어요



아가의자도 구비되어 있으니 아가들과 함께 가도 문제 없어요:)






보시다시피 내부홀이 넓직해서 좋아요

조명도 은은하고 분위기 있어서 가족, 친구는 물론 커플들이 식사하러 오기에도 아주 좋아보여요

제가 갔을 땐 손님이 한 테이블 밖에 없었는데 식사하고 있으니 많이 오시더라구요

아직은 오픈한 지 모르는 사람들이 더 많을테니, 시간이 지나면 손님으로 북적일 듯 해요



뭘 하시는지는 가까이서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만 오븐이 있는 걸 보니, 여기서 빵을 굽는 듯 해요



주방이 전체적으로 오픈되어 있어서 참 믿음직스러워요

요즘 위생적으로 안 좋은 식당들이 티비에 많이 노출되어서

외식할 때 위생상태에 대해 염려되는 게 사실이잖아요 ㅠ

그치만 여긴 손님들에게 완전히 노출이 되므로 안심하고 식사할 수 있었어요



테이블 셋팅 모습입니다

오픈기념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더 늦기 전에 한 번 다녀오세요




파스타는 12,000원~14,500원 / 피자는 13,000원~18,000원으로

여느 이탈리안레스토랑과 차이없어요

저희는 새우크림파스타와 베이컨&버섯피자를 주문했어요



현대카드 있으신 분들은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서 찍었어요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제일 먼저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여기서 직접 만드는 빵이라 따끈따끈한 상태로 나와요

그리고 매우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약간 쫀득한 떡 같기도 해요 ㅋㅋ

발사믹소스에 푹 찍어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베이컨&버섯피자 등장 !

생각보다 버섯과 베이컨이 무지 많아서 놀랐어요

한 입 베어물면 입 안 가득 버섯향이 피어납니다

도우는 토핑얹혀진 부분은 부드럽고 끝에는 바삭바삭한 씬피자예요

약간 기름진 느낌이 있지만 버섯덕분에 매우 고소했어요:D




새우크림파스타의 모습이예요

보기만 해도 고소한 느낌이 듭니다

오동통한 새우가 한 접시에 네 마리씩이나 있어 감동했습니다 ㅠ 




면은 쫄깃쫄깃해요



사이다에는 새콤한 레몬도 동동 띄워져 있어서 디테일한 것까지 신경썼다는 걸 알 수 있었어요


여자 둘이서 피자 한 판과 파스타 한 그릇을 싹싹 비웠습니다

둘 다 크림소스였음에도 질리지 않고 다 먹어치웠어요
 


후식으로 주문한 티라미스케이크와 커피입니다


역시 달달한 케이크엔 아메리카노가 최고의 궁합 !



티라미스케이크 역시 여기서 직접 만드신다고 해요

저 촉촉함이 느껴지시나요 ?? 

정말 배가 터질 듯 했지만 케이크까지 싹싹 다 먹었어요

진짜 촉촉하고 달달해요

정통이탈리안음식을 맛 보고 싶다면 은행동 앤비백화점 5층에 위치한 '브루스케타' 꼭 한번 가보세요:D


대전블로그기자단 신지연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