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대전카페]여름의 끝자락에서 시원한 팥빙수 드세요^^ 뿌리깊은나무(올드트리)


[대전카페]여름의 끝자락에서 시원한 팥빙수 드세요^^뿌리깊은나무(올드트리)

이제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서늘해 졌습니다.
그래도 아직 낮에는 덥네요.^^
오늘 소개할 것은 시원한 팥핑수 입니다.




밖에서 본 뿌리깊은 나무의 가게 모습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팥빙수와 딸기빙수^^


빨간 특대형 머그잔에 딸기 빙수가 나왔습니다.
사진에 보는것 보다 실물은 훨씬 커요.


어떤가요? 맛있어 보입니까? ㅎㅎ




딸기빙수를 맛있게 드시려면 골고루 싹싹 비벼야합니다.
급하게 위에있는거 떠먹고 나중에 먹으면 맛이 없어져요. ^^


자~ 아 하세요.


조금전까지 본건 딸기빙수 였구요. 이제 부터는 팥빙수 입니다.




이것도 골고루 비벼줘야합니다.


자~ 이번에는 좀더 크게 입을 벌리셔야 할것 같네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팥빙수에 들어있는 떡을 너무 좋아합니다. ^^


딸기빙수는 딸기의 상큼함과 달달한 맛 때문에 20대 이하 젊은 층이 좋아 할 것 같고 팥빙수는 구수한 미숫가루와 견과류 때문에 30대 이상이신 분들이 더 좋아할 것 같습니다. 저도 이제 30대 인지라 미숫가루와 견과류가 듬뿍 들어간 팥빙수가 너무 너무 맛있었습니다.
요즘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시원한 딸기빙수 팥빙수 한그릇씩 드시고 더위를 싹 날려버리시길 ....^^





대전블로그기자단 황정인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