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서구맛집

시청 20층 스카이라운지에서 만나는 카페 '하늘 마당' (시청역카페, 둔산동카페)



시청 20층 스카이라운지에서 만나는 카페 '하늘 마당'


건물 20층에 카페가 있다는 생각 해보셨나요? 대전 시청 20층에는 멋진 뷰와 함께 자리한 카페가 있답니다.
블로그 기자단의 회의 장소로 자주 이용되는 곳이자 많은 분들의 스터디 등의 모임을 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무엇보다 좋은 점은 다른 카페들에 비해 가격대가 너무 착하다는 거에요.
어느 카페에서 치즈케익을 2000원에 맛볼 수 있을까요? 시청 20층 하늘 마당에선 가능하답니다.
물론 음료도 종류가 일반 카페만큼 다양할 뿐만 아니라 가격도 완전 착해요!


음료를 주문하니 프랜차이즈 카페들처럼 진동 벨을 주네요.

 

블로그 기자단이 주문한 음료들인데 아메리카노 아이스가 1500원, 아이스 캬라멜마끼아또가 2500원이었어요.
요즘 왠만한 카페가면 아메리카노 여기서의 두 배는 내야 마실 수 있는데 말이죠.
가격이 착하다고 해서 맛이 떨어지는 건 아닐까 했는데 전혀 그렇지도 않았어요.

 

카페 안에 있는 공간은 이 정도라서 조금 작아보일 수도 있겠다고 생각이 들지만 그 옆에는 완전 넓은 공간이 있답니다.


바로 위의 사진처럼 넓은 공간이 있더라고요. 이 공간은 꼭 음료를 주문하지 않더라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대학생들 조모임할 때 완전 좋을 거 같은 넓은 공간과 많은 테이블들 나중에 필요할 때 여기를 이용하려구요.

 

밖이 완전 내려다보이는 유리로 되어 있어서 대전의 모습이 한 눈에 들어오는 뷰도 선사한답니다.
20층에서 밖을 내려다보며 아메리카노 한 잔, 수다 한 모금 완전 괜찮죠?


참고로 하늘 마당은 평일은 21시까지 주말은 20시까지만 이용가능하답니다.

대전블로그기자단 김지혜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