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중구맛집

[대전카페]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가득한 컵케잌 전문점 아리스컵케잌 (케익/컵케익/은행동)





은행동 갤러리아 동백점 맞은편에 위치한 컵케잌전문점 '아리스컵케잌'에 다녀왔어요


생긴지 얼마 안돼서 내부가 굉장히 깔끔하고 아기자기해요

사실 2년전만 해도 대전에 컵케잌 집은 시청에 있는 끄렘므 하나였었죠

이제는 여기저기 많이 생겨서 언제든 맛있는 컵케잌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D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커다란 토끼가 손님을 맞이해줍니다:)


쇼윈도 안에서 군침돌게 만드는 컵케잌 모형들과 귀여운 토끼가 저를 유혹하기에
달달한 걸 좋아하는 저는 차마 뿌리칠 수 없었어요 ㅠ ㅠ


의자와 테이블도 이색적이예요


다양한 스탬프가 선반에 놓여있더라구요

심심풀이로 꾹꾹 찍어볼 수 있어요




컵케잌이 다 너무 예쁘고 맛있게 생겨서 고르기도 힘들었어요
다 먹고 싶었지만 고민끝에 초코크림치즈와 블루베리크림치즈 주문했답니다
조만간 다 맛볼거예요 꼭 !!
그리고 달달한 컵케잌과 환상궁합인 아메리카노도 주문했어요^. ^
가격은 각각 아메리카노 3000원, 컵케잌 3000원이지만
아메리카노 + 컵케잌 셋트로 5500원에 드실 수 있어요


저랑 친구는 손님이 없는 카페 뒤쪽으로 가서 자리잡았어요


쇼파 뒤쪽으로 자갈처럼 커피들이 깔려있어요
보기에도 멋스럽고 커피향도 솔솔 나서 커피알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어요:)


주문한 메뉴가 도착했습니다 !


너무너무 달콤하고 맛있어요


커피 속에 들어있는 얼음 중엔 커피얼음도 있답니다

 스트레스 쌓일 때 달콤달달한 컵케잌으로 기분전환해보는 건 어떨까요?? :)

 


대전블로그기자단 신지연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