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일상/일상다반사

[통큰치킨]통큰치킨 흑마늘 치킨 여름에는 치맥한잔! (치킨/치맥/통큰치킨/흑마늘)





 

유행에 둔감한 저는 이제야 롯데마트 통큰치킨, 흑마늘 양념 치킨을 먹어보는군요.

갑자기 치킨이 먹고싶어서 남편을 꼬드겨 롯데마트까지 고고싱

따뜻하게 나온 치킨이면 바로 푸드코트에 앉아서 먹으려했더니

바로 나오는건 않되고;;ㅁ;;

후라이드라면 한마디했겠지만

흑마늘 양념이 발라져있으므로 뭐 ㅋㅋ 좀 식어도 괜찮겠지란 생각으로 집어왔습니다.

가격은 7천원 다른 치킨들보다는 가격대가 저렴합니다.

박스는 겉은 종이재질이지만 안은 비닐이라서 그대로 넣고 렌지에 3분돌리면 갓 나온듯한 느낌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짧잘한 간장과 흑마늘이 배여있어서 좋아요^^

닭에만 너무 올인한 나머지 치킨무를 사오는것을 잊었습니다.
치킨에는 치킨무가 없으면 ㅠㅠ 앙꼬없는 찐빵인데 ㅠㅠ

이렇게 더운날에는 치킨에 시원한 맥주 한잔이면 최고인데 말이죠.

저는 시원한 우유로 맥주기분을 내었습니다.

짭조름한 맛이 나중에 남은것은 밥반찬으로 먹어야겠다고 생각 하고 남기려했으나 어느새 제 뱃속으로들어가더군요

남편은 보들보달한 살을 저는 퍽퍽살을 좋아 합니다^^

서로 닭부위로 티격태격하는일은 없어요 ㅎㅎㅎㅎ

가끔 제가 살을 너무 많이 먹는것 같다 싶으면 조금 살을 발라서 남편입에 넣어줍니다^^

->부러우시면 지는겁니다 >0<ㅎㅎㅎㅎ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