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대전맛집] 무더위, 냉면보단 얼큰한 짬뽕으로 이열치열!! 여름을 날리세요~!! (짬뽕,냉면,맛집,전국맛집,꽃게짬뽕,해물짬뽕,요리)





꽃게해물짬뽕 - 짬뽕명가
바다의 향이 물씬 풍기는 꽃게와 해물로 우려낸 짬뽕국물
너무 맵지도 않고, 시원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역시, 여기는 짬뽕전문점 답게 짬뽕메뉴만 무려... 13개씩이나?




짬뽕전문점이긴 하지만... 역시 중국집답게!!!
짜장면등 다른 중국요리도 있답니다.
배달가는 오토바이만 해도 4대씩이나 있는걸 보면요.. 엄청 배달이 많은거 같아요
신기한 것은 냉짬뽕도 있다는 사실!!!
맛이 어떨지 참~ 궁금하네요.. 다음엔 꼭 시켜먹어야 겠어요!!





폰카가 많이 흔들렸네요.
내부는 대략(?) 이렇게 생겼어요..
그리고 2층까지 있던대요?




남편이 먼저 먹고와서 저한테 자랑하길래~
남편 퇴근하고 저도 같이 먹으러 갔답니다.
오랜만에 중국음식!! 짬뽕이 너무 땡기는거에요~!!




아직 해가 지기 전이 저녁!
역시 밤보다 낮이 무척 긴, 여름은 여름인가봅니다.




해산물이 가득한 꽃게짬뽕
중간중간에 조개살도 두툼하리만큼 보이구요, 씹는맛도 좋아요~
꽃게베이스라서 맛은 얼큰 시원합니다.
먹을땐 잘 몰랐는데.. 먹고 나니 맵네요.
그런데 웃긴게 매운걸 먹고도 또 먹는 것 무엇이죠?
하튼 국물이 무척이나 땡기는 묘한 짬뽕이네요. 해장으로도 아주 좋을 듯 싶어요!




면을 냉큼 집어주는 착한남편!!
그래서 저는 한컷 찍었습니다!!!




후르륵 후르륵!! 짬뽕을 들이키니, 속에서 아주 열이 확~ 올라오는게, 정말 .. 음~!!!
시원하게 들이킨 짬뽕국물에 이 무더운 여름도 한방에 훅~ 갈 것 같아요^^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