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대전맛집] 대전 해산물의 명물~ "토다이"


대전 둔산동 시청부근에 위치해 있는 토다이에 다녀왔습니다.
토다이가 처음 대전에 생겼을 때부터 엄청 가 보고 싶었는데 가격이 넘 비싸서 못 가다가 엊그제 드디어^^b



이 감동을~~ 크헉^^ㅎㅎㅎ
가진 산해진미가 제 눈과 입을 즐겁게 하네요...
위에 보이는 설치물은 바다밑에서 보는 배 모양이네요^^ 인테리어가 재미있죠?
토다이는 일본어인데 그 뜻이 "등대"라고 하는 걸 보니 망망대해에서 항해하는 배의 이미지를 인테리어로 표현한 거 같아요^^



토다이의 뷔페라인을 알려주는 식탁깔개...
토다이 캐릭터가 재미있죠?
토다이에서 맛있게 먹는 방법도~~!!

토다이는 12시에 문을 연답니다^^;;
제가 간 시간이 12시 정각!! ㅎㅎ 그리 붐비지 않는 시간이라서 사진 찍기도 좋았습니다.




자! 그럼 이제부터는 토다이에서 나오는 각양각색의 맛있는 음식을 눈요기라도 해 보실래요??^ㅇ^

해산물도 풍성하고 특히 제가 좋아하는 초밥이 종류대로^^ㅋㅋㅋ

역시 넘 맛있네요~~
뷔페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정말 환상적인 메뉴들입니다^^

 

이 많은 음식들을 다 먹어보지 못해 약간은 아쉬운 마음으로...ㅜ^ㅜ
그래도 이곳은 나오면서 정말 고맙다는 말이 절로 나오는 착한 뷔페라는 사실에 흐뭇~~ㅎㅎ

위치는 대전시청 옆에 더하우스 웨딩홀 건물 16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