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

제4회 기록사랑 나라사랑 백일장 풍경 [오감만족]




 

국가기록원 나라사랑 백일장 과함께 행사 부스가 정부청사 후생동 뒤쪽에 열렸습니다.
제가 일찍 가서 사람들 없을 때 후닥찍었습니다

 

 

운영부스에서 안내중이신 선생님

 

 

솜사탕 만들어주는 부스 에서 저도 먹고 싶어서 다가갔으나 ;;;;

 

왠지 부끄러워져서 사진만 찍었어요!
솜사탕 기계에서 열씸히 솜사탕 만들어주시는 직원분

 

 

그러나 풍선은 하나 받았습니다.
역시 축제에는 풍선이 빠질수 없지요

 

 

열씸히 풍선을 만들어주시는 직원분
나중에 풍선하고 솜사탕 줄에 사람이!!! 정말 바글 바글했어요!

 

 

페이스 페인팅을 해주시는 선생님들!!
애들에게 인기가 너무 만아서 정신이 없엇답니다.
저도 얼굴에 노랑 병아리 페이스 페인팅 하고싶었는데 ㅠㅠ

 

 

이런 귀여운 그림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얼굴이나 손등에 그려주세요

 

 

우드 아트 조립 하는 부스도 있었어요!!!!목공풀로 붙이면됩니다

 

 

투호 놀이를 체험해 볼수 잇는 부스도있었어요!!!
아이들이 투호도 던져보고 즐겁게 놀았어요

 

 

제일 재미있으셨던 선생님!!!!
범상치 않은 도인의 포스와 위트있고 독특한  말솜씨때문에 너무 즐거웠습니다.

 

 

백일장 수상작은 이렇게 책으로 전시되었어요

 

 

 

일반인 그림 수상작도 잇었답니다.

 

 

제기차기 해보는 체험 부스도 있어요!!!

국가 기록원 백일장도 구경하고 체험부스도 돌아보고 즐거웠습니다!!!!

다들 돗자리와 김밥을 싸가지고와서 소풍 나온 기분이였어요!!!
백일장 대회라기보다는 축제같은 기분이였어요^^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