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는 최고! 오늘밤 어떠세요? [나와유의 오감만족, 대전맛집, 전국맛집]




관평동은 이제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 자리잡은듯 합니다. 아마도 이 근처에 중소기업이 많은 영향도 있는것 같은데 대전에서 직장인들이 많은곳이면서 회식을 하고 집에 가기가 참 애매한 곳중 하나입니다.

우가우가라는 프랜차이즈 전문점의 전면이 보이는군요.

예약을 해서 기본 찬이 셋팅이 되어 있습니다.

 

 

 

 

 

 

이곳의 소고기는 호주산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머 육색이 나쁘지는 않은편이네요. 조금은 저렴하게 소고기를 드시고 싶은 분들인 이곳에서 먹어도 괜찮을듯 합니다.

그래도 숯불입니다. 고기는 숯불에 구워서 먹어야 제 맛이 나는것은 사실이죠.

소고기를 살포시 올려봅니다.

살짝 익은것 같으면 바로 이렇게 양념에 살포시 찍어서 먹어도 좋습니다.

소고기 만으로 좀 아쉬운것 같아서 육회를 주문해봅니다. 솔직히 이곳의 육회는 그닥 추천하고 싶지는 않은 느낌이 듭니다.

돼지갈비도 주문합니다. 대전에 대전갈비나 유명한 돼지갈비집과는 조금 다른..맛은 조그 떨어지는군요.

 

식사를 주문했습니다. 다른분ㅇ느 이렇게 잔치국수를 먹습니다. 평범한 수준입니다.

전 열무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이런곳에서는 열무국수같은것을 주문하는것이 진리입니다. 여름이기도 하고 시원한 국물이 그리울때 이렇게 한그릇 시원하게 해치워봅니다.

호주산을 사용한다는 이곳의 다른 소고기보다 이 열무국수가 더 인상적입니다. 물론..적당한 조미료가 들어갔겠지만..ㅡ.ㅡ ..

 

이곳은 프랜차이즈이기 때문에 다른 한우전문점에 비해서는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그렇지만 고기의 질은 가격대에 맞춰져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 상호 : 우가우가 참숯마을
△ 메뉴 : 갈비살 (10,000), 안창살 (12,000), 우가모듬 (37,000), 꽃살 (15,000), 등심 (12,000), 갈비본살 (11,000), 육회 (17,000), 돼지 왕갈비 (9,000), 칼집삼겹살 (7,000), 우삼겹살 (7,000)
△ 예약 : 042-933-3393
△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관평동 1147
△ 주차 : 이면도로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