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소식/기자단이야기

생일이였습니다!

 


 

 
5월은 정말 행사가 많은 달입니다.

5월내내 축제분위기라고나 할까요?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날 석가탄실일 등등등이 있지만

5월은 바로 저의 날입니다!! 음핫핫핫

절대강자꼬마마녀 탄신일이 잇는 달이라고나 할까요 음핫핫핫핫

 

들장미 소녀 캔디도 5월생이라서

메이퀸 행사에 나가게되지만 이라이자의 방해로 나가지 못하게 되긴 합니다.

그래도 캔디랑 같은 달에 태어난게 어릴때는 은근히 자랑스러워 하가도했습니다. 

캔디 캔디 정말 재미있게봤는데 다시 보고싶어지네요!

  


 

테리우스같이 잘생긴 우리 남편이 초에 불붙여 줍니다.

작년까지는 초가 너무 많아서 ;;;;

두개만 꽂으라고햇지만 꾿꾿히 세개를 ㅋㅋㅋㅋ

여자는 18살이후로는 나이를 않먹는데 말이죠

 
생일 축하송도 불러줬어요!

친구들하고 생일 파티 할때랑은 정말 다른 기분입니다.

사랑이 가득담긴 편지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올해 생일은 정말 행복하고 즐거운 생일 이였답니다^^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