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

대전 국제 소믈리에 페스티벌, 한식 세계화 요리대회


대전 국제 소믈리에 페스티벌, 한식 세계화 요리대회


대전 국제 소믈리에 페스티벌이 5월 5일~7일까지 했었습니다.
제가 그 주에 춘천에 결혼식이 있어서 장거리 운전을 했는 데
내려 올때는 뭐 고속도로로 3시간 거리가 6시간 넘게 걸리더만요 T.T 

평형기관이 잠시 이상이 와서 ㅋㅋ 블로그고 뭐고 못했다는 ㅎㅎ


정말 많은 와인들이 시음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외국의 유명한 와인부터 우리나라 고유의 술까지 다양합니다.
저의 눈에 유독 보이는 건 막걸리를 다양하게 토마토 막걸리, 사과 막걸리,
복분자 막걸리..등의 다양한 맛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 잡습니다.
시음 할 수 있다고 음주운전은 금물입니다 ㅎㅎ
행사장 앞에 시음 후 음주운전 금지 표지판이 써 있더라구요^^


한쪽에서는 한식 세계화 요리대회도 소개를 하고 있었습니다.

 

 

 

 


정말 다양한 한식들이 세계화의 발을 맞추어 먹음직하게
개발이 전시가 되어있는 데요 정말 먹음직하고 보암직합니다 ㅎㅎ


부모님들이 아이들을 데리고 많이 왔었는 데요^^;
아이들은 무엇보다 풍선으로 여러가지를 만들어 주니 좋아하더군요^^


울 호진이도 기다리면서 풍선으로 만든 토끼를 받았습니다.
 한 손에는 과자를 물고 한 손에는 토끼를 들고 ㅎㅎ

대전 국제 소믈리에 페스티벌과 한식 세계화요리대회를
영상으로 한번 만들어 봤어요^^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