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유성구맛집

대전맛집, 테크노밸리 참치회-참치정식 전문점, <배살로만>





대전 테크노밸리(관평동)의 참치회 - 참치정식 전문점인 '배살로만' 에 다녀왔습니다.

관평동 롯데마트 바로 옆이라 찾아가기 쉽습니다 :)







참깨죽과 된장국!

그리고 기본 반찬...

 

워낙에 요새 짠 음식을 선호하지 않아서인지,

참깨죽도 밍밍하더라구요.

옆 소금을 이용해 간을 맞춰서 드셔야 할것 같습니다 :)








배살로만의 메뉴판입니다 :)

저는 1인당 35,000원인 VIP 먹었습니다 ^-^)

 

옆에서 메뉴 '배살로만'을 먹는 것을 보니 '배살로만'도 가격에 비해 정말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 :)

 

다른 메뉴도 궁금해지네요 +_+

다음에 다시 와서 먹어봐야겠어요 :)

 








'배살로만'의 실내 모습입니다 :)

점심시간을 넘겨서 느지막히 갔더니 빈좌석이 많네요 -

 

이 근처에 연구기업들도 많고 학원들도 많아서 -

점심시간에 이용하면 좋을 것 같은 참치정식집이었어요 :)






 

블로거다운 모습들 ^-^)

음식사진으로 카메라 들이대며 찍기! ㅋㅋ

 

롤도 맛있었고 회도 맛있었어요 -

 

 








화려한 장식.

이것저것 다양한 해산물이 나왔네요 :)

워낙에 안가리고 잘 먹어서 초장 찍어서 싹싹 잘 먹었어요 -

 

보통 봉당 회가 3개씩 올라가던데, 배살로만은 4개씩 올라와 있네요.

 








참치에 야채와 초장이 가득 :)

달콤하니 맛있게 잘 먹었어요 - 보기에도 윤기가 좌르르~ ㅎㅎ

 
 





그리고 참치회 :)

생긴것만 보고는 - 참치회인지 몰랐는데, 신기했어요 - ㅎㅎ

같이 들어간 야채들때문에 아삭아삭한 느낌도 -

 

 




 

드디어 VIP의 메인이 나왔습니다.

참치에 마블링이 가득하지요 ㅎㅎ

 

참치뱃살, 참치등살 - 많은 설명과 함께 해주셨는데 :)

그저 기억에 남는건, 금가루 뿌려진게 비싼거다 - 하는거 ;; ㅋㅋ

 

이제 참치를 보면서 , 비싸보인다 안비싸보인다 정도는 구별할 수 있을 것 같애요 ㅎㅎ

 








 

그리고 이어진, 참치머리 해체쇼(!)

보통 어른들이랑(?) 참치 먹으러가면 보게 되는, 참치머리 해체 작업.

 

배살로만의 모든 메뉴선택시에 저 참치머리 해체작업을 볼 수 있는 것은 아니고,

VIP를 드시는 경우 참치머리 해체 작업을 볼 수 있습니다.

 

저 참치눈와 소주와 함께 먹으면 - 그 맛있다는 눈물주가 된다고 하죠?ㅎ

전 소주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아서 ^^; 패스 -ㅋㅋ










참치머리 해체작업 이후에도 끊임없이 계속 나옵니다.

달콤한 오징어무침부터 메로구이, 새우튀김 그리고 매운탕까지 :)

지금 리뷰를 쓰면서도 자꾸 침을 삼키게 되네요 ㅠ_ㅠ;;

 

야식모드에 또 돌입해야할듯 ;;

 






 

배살로만, 바깥에서 본 모습.

대전 유성점이라고 써있는데, 여기가 1호점이라고 하네요.

 점차 확장하여 대전에 다른 곳에도 체인을 낼 계획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롯데마트 대덕테크노밸리점에서 송강동 반대방향으로 있는 배살로만.

주차장은 배살로만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용주차장.



배살로만

대전광역시 유성구 관평동 817번지 1층

1566-7558

11:30~24:00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