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막창집!! 이곳 빼면 원조를 논할수 없다!! [나와유의 오감만족.대전맛집.전국맛집]




원조라는것이 무엇일까요? 아마도 제일 처음으로 무언가를 시도했다는 의미일것 같습니다. 요즘에 각종 지자체들이 예산을 쏟아부으며 최초를 내세우며 기네스 등록에 열을 올리고 있는 이때에 원조라는 의미를 다시금 곱씹어보게 하는것 같습니다.

대전에서 한민시장에 오면 막창집이 몰려 있는 골목이 있습니다. 이곳은 예전부터 막창으로 유명한 지역으로 규모도 규모이지만 고기맛도 어느정도 수준이 되는것 같습니다.



고기부위를 다양하게 맛볼수 있는곳인데 각종 방송에 출연했다고 우리 일행을 이끌고 들어갑니다.





이곳의 특제소스장입니다. 조금은 담백한듯하면서도 막창이나 고기의 맛을 조금더 살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머 옥수수야..ㅎㅎ 아이들이 좋아하지만 가끔 이걸 먹고 싶을때가 있더군요.





소갈비살을 주문해봅니다. 딱 먹을만한 구워서 먹으면 됩니다.





고기를 먹을때 양파가 빠지면 무척이나 아쉽습니다.
텁텁한 입맛을 살려주는데에는 간장에 절여놓은 양파만큼 좋은것이 없습니다.





불막창도 하나 주문해 봅니다. 다른곳의 막창과는 약간 다른 비주얼인데 큼지막한것이 좋군요.
 




이곳의 서비스 안주는 오뎅탕입니다. 시원한 맛이 좋군요.





잘 익은 소갈비살을 소스장에 묻혀서 한점 먹어봅니다.




이제 불막창도 잘 익어가는군요.





불막창을 먹기좋게 잘라봤습니다. 막창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곳을 찾을만 하겠군요.
시끌법적한 가운데 사람들과의 사이의 대화가 오가는곳 한민시장에서의 추억은 이렇게 지나갑니다.

 


△ 상호 : 한민 원조막창
△ 메뉴 : 불막창 (13,000), 양념생막창 (7,000), 돼지막창/갈매기살/목살 (6,000), 왕갈비 (7,000), 소막창 (8,000), 소갈비살 (7,000), 소곱창 (13,000)
△ 예약문의 : 042-535-4582
△ 주소 : 대전시 서구 괴정동 84-10
△ 주차 : 이면도로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