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

그 영화가 돌아왔다! 빈틈없이 처리하고, 흔적 없이 사라진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 http://movie.daum.net/moviedetail/moviedetailMain.do?movieId=54084&t__nil_upper_mini=title

 

영화 메카닉은 1972년 영화 냉혈인으로 국내에 소개된영화의 리메이크 작입니다.

1972년에도 같은 메카닉이였는데 국내에 소개될때는 냉혈인으로 제목이 붙여졌군요.

콘에어, 툼레이더 의 사이먼 웨스트 감독이 펼치는 액션에

트랜스포터의 제이슨 스테덤식 액션이 만나서 화려하게 자극적인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미리 말씀 드리지만 19세입니다.

피튀기는 정도나 섹시한 정도가 꽤나 저에게는 자극적이였습니다.

중간에 왼지 이상한 낌새가 들면 그냥 눈을 감앗어요.

스크린에 비치는 피가 말그대로 유햘 낭자 !!!!!!!!!!!!!!!!!!!!!

 

 

일단 등장 부터 제이슨 스태덤의 섹시한 핫바디부터 일단 보여주시고 시작합니다.

 

 

영화는 마초적이고 B급냄세 풍기면서도 노란 색감이 굉장히 자극적으로 다가옵니다

 

 

 

 

 

 

벤포스터가 청소년으로 자막에는 해석이 되던데 ㅋㅋㅋㅋㅋ 어디가 청소년으로 보이는건가요 ㅋㅋㅋㅋ

 

 

 

섹시한 언니가 나와줘서 중간 중간 미묘한 분위기를 풍겨줍니다.

 

 

 

1.영화총평

 

남성분들에게 성인용 액션 오락 킬링 타임용 영화를 추천해 달라고 하면 메카닉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적당히 자극적이고 액션도 있고 주인공이 후계자를 키우는 부분도 있어서 레벨이 올라가는것도 있고

각종 살인 기술들과 격투씬 은신처와 클래식, 잘빠진 자동차등등 여러가지 로망들이 집대성되어 있기 때문이지요.

영화시간도 90분이라서 요새 영화가 너무 길어 다리허리가 아픈것과 대비해서 아주 짧고 굵게 끝내주는것 같습니다.

 

영화줄거리는 단순하고 반전과 반전은 이미 영화와 드라마를 많이 보신 분들이라면 눈치 채기도 쉽고

우연과 필연이 너무 쉽게 일어나서 보는 영화주인공들간의 개연성도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면됩니다.

영화영상미는 액션과 화려한 추격씬과 도망씬에 어울리게 잡았습니다. 이정도라면 꽤나 신경 많이 쓴듯해요.

음악도 라틴 과 클래식을 넘나들며 적절 하게 어울어져서 영화가 고급 스럽게 포장이되어 있습니다.

 

저는 영화 메카닉을 보고나니 리메이크원인 냉혈인이 더 보고 싶어졌습니다.

영화줄거리를 찾아보니 B급에 나름 특수호과 까지 아주 멋들어지게 나와서 꽤나 재미있었다고 하는군요.

저는 B급 느낌도 좋구요 영화 메카닉에서 고급스런 액션도 좋구요.

 

핫바디 섹시가이와 유혈 낭자한 액션이나 줄거리상에 쓸데없이 19금씬이 들어 가는것을 좋아 하신다면 아주 볼만합니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릴있는 액션이 계속 이어지거든요. 보면서 두근 두근 !!!

2.제이슨 스테덤과 벤포스터

두사람의 버디 액션이 은근히 멋집니다. 벤포스터가 작은 키는 아니라고 알고 잇는데 제이슨 스테덤이 워낙 덩치가 있어서 그런지 더외소해 보입니다.

킬러의 이미지에 잘 맞는 두사람의 모습이 은근히 멋집니다.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