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맛집탐방] 매운음식이 그리운 계절, 무엇을 먹을까? (등갈비찜,매운탕,닭볶음탕,묵은지,맛집,대전맛집,전국맛집)





매운음식이 그리운 계절, 무엇을 먹을까?
[등갈비찜,매운탕,닭볶음탕,묵은지]






보시기 전에 먼저 추천해 주시면 정말 감사해요^^
열심히 썼으니~ 잘 봐주세요^^ 
 

겨을이라고 딱 생각하면, 생각나는 음식이 있죠. 매운등갈비, 매운탕, 매운불닭, 매운닭발! 그러나 추운날 매운 음식을 먹으면 몸에서 열이나서 따땃한 기분이 드는건 무엇일까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매운음식 3개를 소개합니다. 이 음식들은 직접 맛집들을 찾아가서 포스팅한 것을 다시 재편집해서 올립니다.










묵은지와 닭고기의 환상적인 조화, 궁맛묵은지
[http://daejeonstory.com/1108]



대전시블로그기자단과 드림대전서포터즈의 12일 팸투어 중에 만난 맛집입니다. 이곳은 팸투어에 대전을 소개하기 위한 일정 중에 하나로 엄선된 맛집인데요. 이날의 메뉴 묵은지는 정말 포스팅하기 힘들 정도로 맛있는 음식이었습니다. 밑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는 음식뿐이라서 먹어도 먹어도 또 먹고 싶은 생각밖에 없더군요. 특히 맛있는 묵은지 닭매운탕과 밥을 많이 드시라고 밥도 대접에 풍덩 퍼 주시더군요. 역시. 많은 블록거들의 추천을 받은 맛집인 만큼 맛은 최고였습니다.










맛있는 유혹에 당해버린 메기매운탕
[http://daejeonstory.com/1299]




이곳의 메기매운탕은 아주 깊은 내공을 자랑하는 곳으로 언제나 가도 그리운 맛집입니다. 이 가게는 겉으로 보기엔 찾기가 굉장히 애매할 정도로 간판에는 별 신경을 쓰지 않고 오직 맛으로 승부하는 그런 곳입니다. 이 곳의 매운탕은 메기를 오랜 시간 푹 익혀 우려낸 만큼 맛도 일품이지요. 그리고 이 집의 밥은 가마솥으로 해서 그런지 밥맛도 아주 좋고, 후식으로 누룽지도 나온답니다.










여자의 스트레스를 날리는 갈비
[http://daejeonstory.com/1010]




매운맛을 여자들은 정말 좋아하죠? 남성들에 비해 여성들이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지혜는 더 슬기롭습니다. 술의 힘을 빌리지 않고도 이렇게 탁월하게 스트레스를 해소 할 수 있다는 것은, 지금 소개해드리는 이곳은 등갈비찜으로 유명한 영희네 매운등갈비찜인데요, 여기는 참 여성들이 많이 간다는 곳이랍니다. 등갈비는 양에 비해 먹을게 많이 없다는게 단점이지만 그래도 뜯는 재미에 먹는거 아닐까요?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 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