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디저트] 맛있고 달콤한 디저트를 원한다면?!


 

"맛있고 달콤한 디저트를 원한다면!!"
(와플, 커피, 쿠키, 카페, 간식)





식후 배고파지는 오후! 가만히 있기에는 그렇고 그렇다고 많이 먹기에는 그렇지 않은가요? 그래서 간단히 먹을 수 있고, 수다도 떨면서 스트레스를 확 ~ 날려버릴 수 있는 디저트를 여러분꼐 소개합니다. 특히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 절대 보면 안돼요!! 다이어트 망칩니다.ㅋㅋ












"맛있는 커피가 디자인되는 카페"

 

대전 궁동에는 대전에서 가장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번화가로 근처에는 대전에서 가장 큰 대학교인 충남대학교가 있고, 또한 많은 카페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그곳, 바로 커피삼촌 와인조카입니다. 이곳은 주인장이 직접 커피를 로스팅해서 정말 맛난 커피를 즐길 수 있는곳이지요. 뿐만 아니라 내부 인테리어는 맛있는 커피에 더더욱 감질 맛을 나게 해준답니다.

주인장의 손길이 직접 닿아 있는 그곳, 아름다운 인테리어가 더더욱 눈을 이끌리게 하는 그곳!, 그곳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청춘을 즐길 수 있는 그곳"




동구 자양동에 있는 이 아담한 카페는 우송대학생들이 지나가며 자주 이용하게 되는 카페이지요. 생긴지는 얼마 안되었지만, 다른 곳과는 다른 특색 있는 디자인 때문인지 몰라도 어느새 그 주변 명소가 되었답니다. 주인장의 손길이 직접 깃든 이 곳에서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는 건 어떨지요?













 

"가끔은 달콤한 와플이 먹고싶을 때"




와플은 많은 사람들이 아는 대중적인 음식이죠! 하지만, 와플도 요즘은 고급화 되어서 분위기 있는 곳에서 분위기 있게 드실 수도 있답니다. 특히 유명 프랜차이즈 점들을 가면, 정말 눈이 부시도록 화려하게 치장된 와플들이 메뉴판에서 유혹하죠!! 지금 소개하는 와플은 유럽의 작은나라인 벨기에의 벨기에식와플이에요. 아시는 분은 잘 알겠지만 와플은 벨기에가 참 유명하잔하요. 두텁고, 겉은 바삭하며 부드러운 맛이 입안에 쏘옥! 하고 유혹하죠.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 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